NoiseAware Blog

토토 범죄

퀸즈파크여성

NO.1: 퀸즈파크여성병원

NO.2: 퀸즈파크여성병원 리뷰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 관계자 등이 의사 휴진 철회를 촉구하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 사진]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 관계자 등이 의사 휴진 철회를 촉구하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 사진]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도는 오는 18일 의료계가 집단 휴진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휴진율에 따른 비상진료대책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도는 개원의 휴진율이 30% 미만이면 도내 의료원,퀸즈파크여성산재병원,정선군립병원 등은 정상 진료를 하면서 연장 진료에 즉각 대응하기 위한 근무조 편성 등을 준비하도록 할 계획이다.

휴진율이 30% 이상 50% 미만일 경우 공공의료기관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를 하고,사전에 연장 진료를 하기로 협의한 병의원들이 연장 진료에 참여하도록 했다.

의료원의 경우 중진료권 시군 가운데 한 곳이라도 휴진율이 30%를 넘는 경우 비상 진료를 실시할 예정이다.

개원의 휴진율이 50% 이상이면 연장 진료 시간을 추가 연장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도내 보건소·보건지소는 개원의 휴진율이 30% 미만이면 평일은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하고,휴진율 30% 이상∼50% 미만의 경우 진료 시간을 오후 9시까지 추가한다.

휴진율이 50% 이상이면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퀸즈파크여성주말은 오후 1시까지 진료 시간을 추가 운영하기로 했다.

소아청소년 응급진료를 위해 속초·영월의료원은 소아 야간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대응하고,춘천권 달빛어린이병원은 1시간 추가 연장한다.

도는 도민들의 의료기관을 이용하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중증 환자들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내 16개 종합병원에 협조를 요청했다.

이경희 복지보건국장은 "공공의료기관과 일부 병의원,퀸즈파크여성시군 보건의료기관과 철저히 준비해 도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퀸즈파크여성병원 리뷰

:그렇기 때문에 저희가 뭐 국민의힘의 대체재 정당이 되겠다고 그렇게 선언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퀸즈파크여성,광고 전략도 성장에 기여했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