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북아일랜드 수도

충장로 야구 - ID=2024-12-12%2Fuulhgl.html

NO.1: 충장로 야구

NO.2: 충장로 스크린야구

선도지구 선정 기준에 분당 주민 반발 확산
아파트 연합회 입장문…"성남시에 분노"

성남시청에서 열린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공모지침 주민 설명회'에 주민들이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성남시청에서 열린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공모지침 주민 설명회'에 주민들이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연합뉴스
경기 성남시가 지난달 공개한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기준을 놓고 지역 주민의 반발이 확산하고 있다.

8일 분당재건축연합회에 따르면 연합회는 최근 '선도지구 선정 공모안의 합리와 형평성을 요구'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냈다.연합회에는 분당 내 40여개 아파트 단지가 가입됐다.

연합회는 "성남시 주민설명회 이후 분당 주민들은 평가 기준이 불공정하고 시로부터 분당 재건축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나 정책의 진정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에 분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성남시는 국토부안과 달리 참여 단지 수와 참여 가구 수의 배점을 크게 변경해 특정단지에 대한 특혜 논란을 야기했다"며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요구하고,충장로 야구사업방식의 선택은 소유자의 고유영역임에도 신탁방식에 가점을 부여한 근거에 관해서도 설명을 요구한다"고 했다.

선도지구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노후계획도시 재건축 사업을 가장 먼저 진행하는 곳이다.성남시에서는 최대 1만2000가구가 오는 11월 선도지구로 지정될 예정이다.

이에 성남시는 지난달 25일 선도지구 선정 공모 지침을 공고했고,충장로 야구29일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하지만 주민 동의율 배점에서 상가 동의율을 제외하고 가구 수 배점을 늘려 주민들의 반발이 이어지고 있다.

연합회는 "노후계획도시는 민간이 주도하는 정비사업이고,충장로 야구순환 개발을 해야 하기에 정부가 공정한 경쟁의 룰을 만들어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분당 재건축 성공을 위해 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구한다"고 당부했다.

충장로 스크린야구

:"21대 총선에서 수도권 전체가 그랬듯이 우리 인천도 총 13개 지역구 중 내가 속한 국민의힘이 단 한 개(당시 윤상현 의원은 무소속으로 당선) 지역구만 차지하는 참패를 당했다.

충장로 야구,다만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앱테크 관련 주요 앱들은 지난해 연말 대비 올해 4월 월간활성사용자수(MAU)가 대부분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