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이길 수 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수·쌀·한우 산업 발전방안 등 농업 현안 질의응답
쌀값 하락에 "추가 시장격리 건의"
한우값 하락에 "탄력적 조치 건의"
강 회장은 인사말에서 “농촌 경제가 활성화되려면‘돈 버는 농업’이 전제돼야 한다”며 “전국에 있는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를 활용한 농협의 유통망 구축,블랙잭 이길 수 있다농업재해 근본 대책 마련,블랙잭 이길 수 있다농촌 일손부족 해소,무분별한 농산물 수입 자제 등으로 농촌 경제에 활력이 돌 수 있도록 조합장들이 함께 뜻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조합장들은 강 회장의 핵심 공약인 농협중앙회 무이자자금 확대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용사업이 열악한 농협들은 경제사업에 집중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는 질의에 강 회장은 “취임식에서도 말씀드린거처럼올해까지 무이자자금을 2조원 조성하고 임기내 무이자자금을 20조원까지 확충해 농·축협 지원을 늘리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농·축협 임직원이 각 농협 사정에 맞게 특색 있는 경제사업을 발굴하고,블랙잭 이길 수 있다열심히 하는 조합에는 자금을 충분히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농협중앙회 내 '이상기후 대응' 조직을 만들어 해마다 발생하는 탄저병·과수화상병 등에 대비해 농가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조합장들이 이상기후로 과수 병해충이 매년 증가하는 데 비해 농작물재해보험의 보장 수준이 현실을 못 따라가고 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강 회장은 “취임 후 농가 현장을 가보니 재해보험 손해사정 기준이 현실과 안 맞는 것도 여럿 있다.재해보험은 농림부와 협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는 걸 이해해달라.농민들이 어려운 부분을 잘 파악해서 현실적인 보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답했다.
최근 쌀값 하락 문제도 도마위에 올랐다.
축산 조합장들은 소값 하락도 걱정거리라며 농협 사료값을 추가적으로 낮추는 등 다양한 대책 마련을 호소했다.
이에 강 회장은 “한우 사육마릿수가 계속 늘어 적정 마릿수를 웃도는 게 근본적인 문제”라며 “국내 한우값이 떨어졌을 때는 수입 쇠고기 물량을 줄이고,블랙잭 이길 수 있다식당에서 한우고기 가격을 인하하도록 권고하는 방안 등을 정부에 건의하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가 농·축협 주유소에 공급하는 유류의 원가가 타사보다 높아 주유소 수익 확보에 어려움이 있다는 지적도 나왔다.
강 회장은 “범농협 계열사가 목표 손익 달성을 위해 비용 부담을 농·축협에 전가하는 것은 맞지 않다"며 "해당부서에 다른 방법으로 수익을 낼 생각을 해라고 했다.농·축협 경제사업 자체의 경쟁력을 높여 수익을 확대할 방안을 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협 상호금융부문에선 농·축협의 부실채권을 매각하는 데 드는 비용 부담을 완화해달라는 의견도 나왔다.
이에 강 회장은 "농협자산관리회사에 부실채권 매입을 늘리고,블랙잭 이길 수 있다관련 비용을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자산 매각 플랫폼도 자산 매각을 더 원활하게 하는 시스템을 갖춰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역농협 공동 대출 연체가 증가한 데 따른 대책 마련도 도마위에 올랐다.
아울러 도시 농·축협이 출연해 조성된 도농상생 기금에 대한 관심도 떠올랐다.이 기금은 농촌 농·축협 경제사업 손실 보전 등에 사용되는 주요한 재원이다.
도농상생기금이 보전하는 손실 한도를 높여달라는 주문에 강 회장은 “현재 도농상생기금으로 적립된 금액이 모두 소진돼 지원이 어렵다.도시 농·축협 기금 출연에도 한계가 있어 무이자자금 20조원을 조성해 농촌 농·축협 경제사업 손실분을 지원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고 밝혔다.
이 날 현장경영은 ▲조합장 소통공감 포럼 건의사항 검토 결과 보고 ▲지역본부 업무계획·당면현안 보고 ▲농협중앙회장 인사말 ▲조합장과의 대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달성 결의 순으로 진행됐다.
토론에 이어 강 회장과 부산·울산·경남지역농협 조합장들은 “희망농업 행복농촌,블랙잭 이길 수 있다2030 변화·혁신”을 외치며‘새로운 대한민국 농협’구현을 함께 결의했다.
지난달 5일 전남농협본부에서 열린‘2024 전남·광주 지역농협 현장경영'을 시작으로 전국 권역별 농정 현안을 점검하는 강 회장의 현장경영은 이날 부산울산경남지역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블랙잭 이길 수 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랙잭 이길 수 있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왜 이렇게 힘들여 양파를 심어야 하는가" 어느 날 밭이랑을 타며 질문을 던졌다는 저자는 농업의 가치를 구구절절 말하는 대신, "살기 위해" 일한다는 노동의 가치를 되새긴다.
블랙잭 이길 수 있다,그리고 제일 힘든 건 식단조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