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할때마다 띄어쓰기
21만 명의 염원 담아 경기도청에 제안서 제출…공정한 심사 촉구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12일 경기도청을 방문해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 제안서와 시민 21만 1359명의 서명부를 제출했다.
남양주시는 900억 원 상당의 부지를 무상 제공하고,할때마다 띄어쓰기약 110만 명의 배후 인구를 바탕으로 공공의료원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조건을 강조했다.더욱이 3기 신도시가 완공되면 배후 인구는 150만 명에 이를 전망이다.
유치 예정지인 백봉지구 종합의료시설 부지는 우수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가평,할때마다 띄어쓰기양평,하남,광주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교통 요충지로 평가된다.양주시의 입지적 장점은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광덕 시장은 "남양주시는 민·관·정이 하나 되어 유치를 희망한다"며 "객관적 자료를 바탕으로 투명한 심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는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후보지 선정 수요 조사를 오는 15일 마감하고,선정위원회 평가를 통해 오는 9월 후보지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할때마다 띄어쓰기
:참가자들은 진관사 자연속에 들었던 새소리와 물소리에 대한 느낌을 털어놓았다.
할때마다 띄어쓰기,대구시는 ‘동성로 청년버스킹’이 올해는 전국 일반 청년들의 자율적인 참여 촉진을 위해 참가팀 공개모집, 우수팀 시상 등 사업 형태와 규모를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