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린브라
NO.2: 에블린 블린브라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지원은 서울에 거주하는 무주택 신혼부부가 서울시와 협약을 맺은 국민·신한·하나은행에서 임차보증금을 대출받고,블린브라시가 해당 대출에 대한 이자 일부를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서울시는 자녀가 없어도 연소득 1억 3천만 원 이하 신혼부부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소득구간별 지원 금리와 다자녀 가구 추가 지원 금리도 상향했습니다.
이번 추가 지원 혜택은 시행일인 7월 30일 이후 신규 대출 신청자와 기존 대출 연장 신청자부터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지원 대상자의 연소득 기준을 부부 합산 9,블린브라700만 원 이하에서 1억 3천만 원 이하로 상향해 지원 문턱도 낮추기로 했습니다.
국토교통부 신생아 특례대출과 달리 자녀 출산과 관계없이 연소득 1억 3천만 원 이하 무주택 신혼부부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소득에 따른 지원 금리도 확대합니다.서울 신혼부부 평균 소득구간(2022년 연소득 8,060만 원)에 해당하는 신혼부부는 2.0%의 이자 지원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기존에는 0.9%에서 1.2%의 지원 금리가 적용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서울시 제공]
에블린 블린브라
:2014년 선임병들의 가혹행위로 사망한 고(故) 윤승주 일병의 어머니는 군기훈련을 받다가 사망한 훈련병 동기 아버지의 편지를 대독했다.
블린브라,박 차관은 "우리나라 의료는 세계적으로도 가장 우수한 병원 중 하나로 선정된 사례들이 많이 있다"면서 도 "상급종합병원에서 의사 인력의 30~40%를 차지하는 전공의가 근무지 이탈로 자리를 비우니 상급 종합 병원들의 기능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