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쌍베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
경북문화관광공사(김남일 사장)는 지난 11일~12일 이틀간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청렴·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청렴경북이음’워커샵을 개최했다.
‘청렴경북이음’은 실무자 회의를 시작으로 윤리경영 트렌드,기업과 인권 그리고 우리의 역할,쌍베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인권영화 관람,쌍베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과제 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이 모임은 경북道 3개 출자·출연기관인 경북문화관광공사,경북개발공사,(재)경북테크노파크의 감사,청렴,인권 실무 협의체로 지난 4월 발족해 도내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커샵에는 3개 기관 담당 실무자를 포함한 각 기관의 청렴인권 지킴이 등 20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커샵에 참석한 3개 기관 청렴인권지킴이들은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답사하며 2025년 11월에 열리는 APEC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남일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청렴·윤리경영,인권경영이 공사 모든 활동의 근간이라 생각한다”며 “기관 간 교류 활성화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한 경북,함께하는 경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쌍베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
: 정 후보는 "철 지난 '종북 타령' 없이는 말을 잇지 못하는 한동훈 위원장과 국민의힘의 저열한 인식에 대단히 참담한 심정"이라며 "탄핵의 강도 건너고 '518망언' '난교 예찬'도 다양성이라고 포장하며 '동료 시민' 운운하는 분이 왜 자신과 생각이 다른 사람은 '위헌 시민'으로 취급하는지 한심할 따름"이라고 비판했다.
쌍베 jpop 라이브 월드컵 다시보기,BBQ 치킨은 최근 미국 푸드 매거진 '테이스트 오브 홈'을 통해 '최고의 후라이드 치킨'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