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축구경기 보는곳

한양대 야구부 - 야구 단어

NO.1: 한양대 야구부

NO.2: 한양대 야구부 군기



지난달 17일 부산대학교 교내에서 여대생이 지게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지 11일 만에 총장이 사과문을 냈다.

경찰은 현재 지게차 기사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부산대학교에 따르면 최재원 총장은 지난 28일 학생과 교수 등 구성원들 이메일로 최근 교내 사고와 관련해 사과와 위로의 뜻을 전하는 '총장 서신'을 발송했다.

최 총장은 "정말 두 번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될 가슴 아픈 캠퍼스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서 "총장으로서 캠퍼스 내 안전과 친구를 지켜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리며,한양대 야구부유가족분들에게도 죄송한 마음과 깊은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최 총장은 재발 방지를 위해 근본적인 교통안전 대책을 종합적으로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고위험 구간에 과속방지턱과 속도 인식 장치를 추가로 설치하고,한양대 야구부시야를 방해하며 사각지대를 만드는 수목을 제거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2학기부터는 퇴직 직원을 활용해 '캠퍼스 안전지킴이' 제도를 신설,한양대 야구부학내 위험지역 관리와 불법 주·정차 계도·단속도 강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최 총장은 "근본적인 학내 교통안전 대책 수립을 위해 외부 전문 용역업체에 위탁해 전반적인 종합계획 수립을 추진하겠다"면서 "8월에 용역 발주를 해서 연내에 방안을 마련하고,한양대 야구부이를 캠퍼스 마스터플랜에 반영해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양대 야구부

:"취준생인데 졸업이 무슨 의미…" 대학 졸업식 불황·취업난 직격탄뉴스 기사졸업생들 ‘학위증’안 찾아가“휴학 2년, 졸업유예 1년.

한양대 야구부,여기에 이들이 멘 군장 내에 빈 공간이 많아 군장이 무겁지 않다며, 책 여러 권을 넣어 군장을 더 무겁게 만든 것으로도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