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 빌바오 라인업
NO.2: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NO.3: 아틀레틱 대 레알 소시에다드
NO.4: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순위
NO.5: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15배 넘게 뛰며 깜짝 실적을 보였습니다.
길고 긴 반도체 불황터널을 지나간 것으로 보입니다.
구체적인 수치를 보면,
삼성전자의 연결 기준 2분기 영업이익,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10조4천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452%,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15배 가까이 껑충 뛴 겁니다.
삼성전자 분기 영업이익이 10조 원을 넘은 건 지난 2022년 3분기 이후 처음입니다.
말 그대로 '어닝 서프라이즈',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깜짝 실적입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뛰며 1분기에 이어 2분기 연속 70조 원대를 유지했습니다.
아직 잠정실적 발표라 부문별 실적은 공개되기 전이지만,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
이같은 실적 반등은 지난해 반도체 업황이 워낙 좋지 않았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현재 각광받는 AI 열풍을 타고 고대역폭 메모리,HBM 수요가 늘고 있죠.
이 여파로 D램과 낸드플래시 등 메모리 반도체 가격이 덩달아 오르면서 실적으로 이어졌다는 평가입니다.
삼성전자의 실적은 앞으로 또 한 번 변곡점을 맞을 전망입니다.
AI 시장을 주도하는 큰손,엔비디아에 HBM 품질 검증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반도체 분야,신임 부문장인 전영현 부회장이 HBM 개발팀을 신설하는 등 대대적인 조직 개편에 나서며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는 상황.
승부수가 통할 경우 삼성전자는 또 한 번 실적 확대에 날개를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경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이어 "남성이 바닥에 침을 엄청 뱉어놨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남자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강경준, '상간남 소송' 합의 불발되나◇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이겠다"◇ "이강인, 손흥민 '하극상'으로 100억 손실"◇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 재회날 건강이상◇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채정안 "심리적 허기로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