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강원 랜드 vip 맥시멈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

NO.1: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

NO.2: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물 반입

NO.3: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점

하회마을 전경
하회마을 전경세계유산 경북 안동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70대 여성 관광객이 개에 물려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14일 낮 12시 21분쯤 경북 안동시 하회리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관광객 A(73) 할머니가 개인 사유지에 들어갔다가 목줄을 맨 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종아리를 4㎝ 가량 물린 A 할머니는 안동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다.해당 사고는 외교통상부에도 통보됐다.관광객인 A 할머니는 우리나라 여행을 이어가고 8월 중 본국으로 귀국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안동병원 관계자는 “소독과 약 처방 후 퇴원하셨다”며 “국내 타지역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으시도록 권고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사고 접수는 했으나 별도 사건으로 이첩하지는 않았다.경찰 관계자는 “사유지에서 개에 물린 사고로 사건화 하려면 경위 등 별도 조사가 필요하다”며 “A 할머니께서 원할 경우 추후 사건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련 절차를 안내했다”라고 말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

:巳 뱀띠 41년생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상암월드컵경기장 음식,강준완 기자제2터미널 입출국장에 만들어진 대형 전광판(미디어아트)의 크기는 세계 최대이며, 비행편 안내·출발·도착 현황 등을 문자와 그래프로 처리한 것도 세계서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