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손

【재정신】kbo uittreksel aanvragen|비손

NO.1: 제정신

NO.2: 제정신이 아니다 영어로

NO.3: 제정신 영어로

NO.4: 제정신이라는 착각

NO.5: 제정신 뜻

NO.6: 재정신청

NO.7: 재정신청 뜻

NO.8: 재정신청 기간

NO.9: 재정신청 기각 불복

NO.10: 재정신청 인용률

[뉴스외전]
◀ 앵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본토를 기습 공격한 지 일주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장악한 영토가 약 1천㎢에 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전쟁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모습입니다.

조재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러시아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재정신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 외곽 노보-오가료보에서 접경지 상황 회의를 열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자필로 쓴 메모를 읽으면서 현재 상황을 자세히 언급하고,재정신"적을 영토에서 몰아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 대통령]
"국방부의 주요 임무는 적을 우리 영토에서 몰아내고,재정신국경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쿠르스크 지역의 스미르노프 주지사 대행은,우크라이나가 40km 전선에 걸쳐 러시아 영토 안 12km까지 진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28개 마을을 통제하고 있고,재정신12만 명 이상이 대피했다며,상황이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 역시 참모회의에서 "현재 러시아 연방 영토 약 1천㎢를 장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회의 영상을 SNS에 올리며,"모든 장병과 지휘관의 결단력 있는 작전에 감사한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러시아는 다른 나라에 전쟁을 가져왔고,재정신이제 그것을 자국으로 돌려받고 있습니다."

타스 통신은 러시아가 통제 중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자의 항공정찰·공격 드론 부대가 본토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쿠르스크로 이동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2년 반 넘게 수세에 몰리던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면서,재정신푸틴 대통령의 지도력도 프리고진의 반란 이후 최대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MBC뉴스 조재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제정신 영어로

:7일 현지 언론은 6일 진행된 제2024016차 '더블 컬러볼(雙色球)' 방식 복권 추첨에서 누적 상금 6억8000만 위안을 구이저우 구이양시에 사는 28세 돤 모 씨가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다고 보도했다.

재정신,(Poster) China in World Press: Chinese brands lead African mobile marketThree Chinese brands lead the African mobile market, holding 48% of the market share and beating top international brands such as Apple and Samsung, reports the South China Mornin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