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듐웰던

kt알뜰폰 번호변경

NO.1: kt알뜰폰 번호변경

블룸버그 "모디 총리 방러,kt알뜰폰 번호변경'美-인도 밀착 추진' 비판 그룹에 빌미 제공"

포옹하는 푸틴과 모디 (모스크바 EPA=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9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정상회담을 마친 뒤 포옹하고 있다.최근 3연임에 성공한 모디 총리는
포옹하는 푸틴과 모디
(모스크바 EPA=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9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정상회담을 마친 뒤 포옹하고 있다.최근 3연임에 성공한 모디 총리는 이틀 일정으로 러시아를 방문했다.[스푸트니크 제공] 2024.07.10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미국 바이든 행정부에서 인도와 협력 강화를 추진해온 당국자들이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러시아를 찾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밀착하는 것을 보고서 좌절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모디 총리의 러시아 방문이 인도 정부와의 협력 강화 추진을 비판해온 바이든 행정부 안팎의 그룹에 빌미를 제공했다고 익명을 요구한 바이든 정부 관료들이 전했다.

미국은 바이든 정부 들어 인도와의 관계 강화를 추진해왔다.인공지능(AI)과 같은 기술 협력뿐 아니라 민감한 국방 기술 공동 생산도 합의했다.

그러나 모디 총리는 이번 방문에서 푸틴 대통령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한편 그를 '친구'라고 부르기도 했다.인도와 러시아는 모디 총리의 방러를 계기로 민간 원자력 협력을 심화하기로 했고,kt알뜰폰 번호변경양국의 외교적 입지 확대를 발표하기도 했다.

모디 총리의 이번 러시아 방문은 최소 38명이 숨지고 약 200명이 다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병원 폭격 직후에 이뤄졌다.특히 조 바이든 대통령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를 주재하려 준비하던 때였다.

이번 나토 정상회의는 우크라이나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중요한 이벤트였고,kt알뜰폰 번호변경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민주당 안팎의 거센 대선 후보 사퇴론에 맞서 건재함을 과시할 기회였지만,kt알뜰폰 번호변경그야말로 찬물을 끼얹은 셈이다.

러 공습으로 연기 피어오르는 우크라 어린이병원 (키이우 AP=연합뉴스) 8일(현지시간)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을 받은 우크라이나 키이우의 오크흐마트디트 어린이병원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러시아군은 미국 워싱턴DC
러 공습으로 연기 피어오르는 우크라 어린이병원
(키이우 AP=연합뉴스) 8일(현지시간)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을 받은 우크라이나 키이우의 오크흐마트디트 어린이병원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러시아군은 미국 워싱턴DC에서 개막하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를 하루 앞둔 이날 우크라이나를 대규모로 공습해 최소 33명이 숨졌다.2024.07.09


모디 총리의 방러로 인해 바이든 캠프가 힘들어졌고 불편해졌다는 게 미 당국자들의 전언이다.또 미 당국자들은 일련의 회의와 전화 통화를 통해 인도 측에 이러한 우려를 전달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은 비네이 크와트라 인도 외무 장관과 통화에서 모디 총리의 방러 시점이 미국으로서는 문제가 있다는 우려를 표했다.

미국은 표면적으로는 인도와 러시아의 밀착에 크게 내색하지 않는 모습이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지난 9일 모디 총리의 방러와 푸틴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에 대해 "러시아와의 관계를 포함해 인도는 미국과 완전하고 진실한 대화를 이어가고 있는 전략적 동반자라는 점을 확인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장-피에르 대변인은 특히 "인도와 러시아의 오랜 관계가 푸틴 대통령을 설득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략 전쟁을 종식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라고도 했다.

하지만,kt알뜰폰 번호변경백악관 당국자를 지내기도 한 리사 커티스 신미국안보센터(CNAS) 선임 연구원은 "지난해 미-인도 관계가 얼마나 진전됐는지를 고려할 때 모디 총리의 이번 방러 시점은 분명히 미국의 이익을 무시하는 것"이라며 "인도는 러시아와 미국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 하지만 이번에는 러시아 쪽으로 너무 기울어진 것 같다"고 평가했다.



kt알뜰폰 번호변경

:'긴급 분석'(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수도권·국립대 3만8천명, '자율전공'으로 선발한다 교육부는 2025학년도 '전공자율선택제 중점 추진 대학'인 수도권 대학과 국립대(교대·특수목적대 제외) 총 73개교가 3만7천935명을 자율전공으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kt알뜰폰 번호변경,‘우대’와 ‘컨설팅’에 그쳐 매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에 두 달 뒤 금융위는 상장사가 6년간 원하는 감사인(회계법인)을 선임하면 다음 3년은 금융위가 지정한 회계법인을 감사인으로 선임하는 주기적 지정 감사 심사에서 면제 점수를 주기로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