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수빈
NO.2: 최수빈 키
NO.3: 최수빈 복근
NO.4: 채수빈
NO.5: 채수빈 결혼
NO.6: 채수빈 구자욱
NO.7: 채수빈 다리
NO.8: 채수빈 키
NO.9: 채수빈 열애
NO.10: 채수빈 남친
빚이 많아 재산분할 없이 이혼했다면 퇴직연금 분할 청구도 불가능하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습니다.
오늘(30일) 법조계에 따르면,최수빈서울행정법원 행정5부(김순열 부장판사)는 공무원 A씨가 공무원연금공단을 상대로 제기한 분할연금 일시금 지급처분 취소 청구 소송을 원고 승소로 판결했습니다.
공무원인 A씨는 B씨와 2019년 이혼했고 B씨는 2022년 공무원연금공단에 A씨의 연금 분할을 청구했습니다.
공단이 이를 승인했고 A씨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B씨와의 이혼소송 당시 퇴직급여까지 포함한 A씨 재산 총액보다 채무가 더 많다는 이유로 B씨의 재산분할 청구가 법원에서 기각됐으므로 연금 분할도 청구할 수 없다는 주장이었습니다.
재판부는 "이혼소송 당시 이미 재산분할 청구가 기각돼 B씨의 분할연금 청구권이 인정되지 않는다"며 A씨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이어 "이혼소송 당시 퇴직연금 존부와 가액에 대한 평가는 이미 마쳐졌다"며 "B씨는 더 이상 A씨의 퇴직연금 등에 관해 이혼배우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없다는 점이 확정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채수빈 구자욱
:올해 제89회 의사 국시 실기시험은 오는 9월2일부터 11월4일까지 총 39일간 시행된다.
최수빈,시 주석의 이런 행보는 미국 지지를 받는 이스라엘에 반감이 큰 중동국가 등 개도국과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대중국 포위망을 구축하고 있는 미국을 견제하면서 중동 지역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의도가 담긴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