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무료중계

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NO.1: 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앵커]

이번 경호 실패에 대한 비판은 전현직 대통령과 가족들의 안전을 책임져 온 미국 비밀경호국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비밀경호국이 관련 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단 입장을 밝힌 가운데 이 비밀경호국이 어떤 조직인지 임세흠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주 워싱턴에서 진행된 나토 75주년 행사 때 미국 비밀경호국은 세계 정상들 경호의 한 축을 맡았습니다.

[비밀경호국 홍보영상 :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을 면밀히 조사합니다.모든 잠재적 위험을 평가합니다.우리는 어떤 상황에도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밀 경호국은 현 대통령과 배우자,직계 가족 뿐 아니라 전직 대통령과 가족,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주요 정당의 대선 후보까지 경호를 책임집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을 당하자,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가장 먼저 연단에 올라 몸으로 감싼 이들도 총격범을 발견하고 대응 사격을 한 저격수도 비밀경호국 요원들이었습니다.

["총격범이 쓰러졌어요.쓰러졌어요.자 갈까요?이상 없습니다."]

링컨 시절 설립된 비밀경호국은 1900년대 들어 경호 임무 대상을 늘려갔습니다.

대통령 근접 경호를 이유로 지역 경찰과 FBI까지 통제하며,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수 조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막강한 조직으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결과만 보면 최악의 경호 실패를 모면했지만 그들의 실력 덕분은 아니었습니다.

[마이크 터너/하원정보위원장/공화당 : "상상할 수도,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이해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의전 실패인가요?자원이 부족했나요?아니면 당일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실수인가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밀워키의 공화당 전당대회에서,비밀경호국은 다시 시험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임세흠입니다.

영상편집:황보현평/그래픽:박미주 김지혜/자료조사:김희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애플 시총(2조9133억달러) 추월이 코앞이다.

내슈빌 s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입주 신청 기간은 1순위 6월 17~20일, 2·3순위 7월 1~4일이고,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약 접수는 상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