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법 슬롯 무료

홀덤 스타즈 - ID=2024-12-12%2Fvnqhgk.html

NO.1: 홀덤 스타즈

전남도청 전경.전남도 제공
전남도청 전경.전남도 제공
전라남도가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의원이 순천대에 전남 의대 공모 참여 촉구 입장문을 발표한 데 대해 환영의 뜻을 밝히고 순천대와 목포대가 모두 공모에 참여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남도는 13일 대변인 명의의 입장문을 발표하고 "김문수 의원이 순천대의 의대 유치 전략 전환의 시급성을 언급하면서 전남도 공모 참여를 촉구한 데 대해 깊은 감사와 환영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남도는 "전문 용역기관을 통해 공정성,홀덤 스타즈투명성,홀덤 스타즈객관성,홀덤 스타즈민주성에 충실히 입각한 공모가 이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남도는 또 "목포대와 순천대 양 대학 교직원을 대상으로 별도의 공청회나 설명회를 개최해 공모 과정에서 도민과 대학,홀덤 스타즈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양 대학이 모두 공모에 참여하도록 적극 노력해 도민 모두의 건강권을 지키고 도내 전 지역의 의료 체계를 완성하는 국립 의대 설립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상생과 화합의 국립 의대 설립을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앞서 순천을 지역구로 하는 김문수 의원은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남도 공모 절차에 불참하는 것은 순천대 의대 유치 가능성을 사실상 0%로 만드는 행위"라며 "순천대 의대 유치를 위해 즉각적인 전략 전환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결정권자인 정부 공모 절차를 무시하고 의대 유치를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라며 "순천대가 공모에 참여하지 않으면 의대 유치 실패의 책임을 피할 수 없다"고 우려를 표명했다.

당초 순천대의 공모 참여에 부정적이던 김 의원이 입장을 바꿔 순천대 공모 참여를 촉구하면서 순천시와 순천대 등 순천지역의 공모 참여 반대로 교착 상태에 빠졌던 전남 의대 설립 공모에 돌파구가 마련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홀덤 스타즈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홀덤 스타즈

:캥거루족이란 만 25세를 기준으로 학교를 졸업한 이후에도 취업 여부와 무관하게 부모에게 의존해 사는 세대를 말한다.

홀덤 스타즈,삼성디스플레이 제공삼성전자가 개척한 ‘폴더블폰’ 시장에서 예상과 달리 중국 업체와 애플이 발을 빼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