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릅스보르그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총몇명 스토리】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HK 종합에서 방송된 도쿄 도지사 선거 정견발표에서 상의를 벗은 한 여성 후보.[NHK유튜브 캡처]
NHK 종합에서 방송된 도쿄 도지사 선거 정견발표에서 상의를 벗은 한 여성 후보.[NHK유튜브 캡처]
[파이낸셜뉴스] 다음 달 일본에서 도쿄 도지사 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한 여성 후보자가 정견발표 중 상의를 탈의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7일 NHK 방송에는‘카와이 워치 마이 정치방송(Kawaii Watch My 정치 방송)’의 대표 우치노 아이리(31)가 출연했다.

우치노는 지난 5월 도쿄도지사 선거 출마를 선언해 화제가 된 인물로 이날 방송에서 안경을 쓰고 등장해 “드디어 여러분과 만났다”라며 정견 발표를 이어갔다.

우치노는 “카메라 앞의 당신은 지금 나를 보고 귀엽다고 생각했을 것이다.그렇게 쳐다보면 부끄럽다”라며 셔츠와 안경을 벗었다.

튜브톱 차림의 우치노는 “귀엽기만 한 게 아니라 섹시하다.이름뿐만이 아니라 얼굴도 목소리도 몸짓도 귀엽지 않나?알고 있다.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유튜브 채널을 홍보했다.이를 본 시청자들은 “전파 낭비” “선거가 장난인가”라며 비난 댓글을 달았다.

우치노는 지난 5월 도쿄도지사 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정치 단체‘카와이 워치 마이 정치 방송’의 대표임을 자처해 일본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인물이다.

이와 관련해 이번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는 역대 최다 인원인 56명이 후보자로 등록하며 선거포스터에 개와 고양이,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여성의 나체사진까지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한 후보는 이목을 끌기위해 레이싱 모델을 고용,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후보의 사진 대신 벗은 모델의 사진을 포스터로 붙였다가 경찰 경고를 받았다‘NHK로부터 국민을 지키는 당’이란 정당은 개 사진 포스터를 잔뜩 붙였고,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그 밖에도 여자격투기 선수,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고양이 사진 등 선거와 무관한 포스터가 여기저기 붙으면서 문제가 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도쿄 코리아타운과 조선학교 앞 선거 게시판에는 일장기와 함께 “‘다케시마’(竹島·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는 일본 영토”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가 대량으로 부착돼 물의를 빚기도 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일본 현지에서 나오고 있다.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가끔 질병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유통되는 경로가 되기도 하는 등 위험성을 내포하지만 투병 브이로그는 그동안 발화되지 못했던 질병 당사자들의 이야기를 비로소, 활발하게 담아내고 있다.

2024 AFC U-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