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프리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산지법 A 씨가 형제 상대 제기한 '이장 금지 가처분' 신청 수용
"자녀간 협의 원칙…화장시 원상복구 불가능해 일단 제지 필요"자녀 중 단 한 명이라도 반대하면 부모 묘지를 이장 할 수 없다는 법원 결정이 나왔다. 울산지방법원 전경.국제신문DB울산지법 민사22부(심현욱 부장판사)는 A 씨가 다른 형제들을 상대로 제기한‘이장 금지 가처분’신청을 받아들였다고 3일 밝혔다.
A 씨는 올해 5월 형과 누나,프로야구 프리뷰울주군 소재 공원묘원 측으로부터 해당 공원묘원에 있는 A 씨 부모 분묘 2기를 이장한 후 화장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이에 A 씨는‘부모의 유지는 화장을 원하지 않고 매장을 원했다’며 분묘 이장을 중단시키고자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했다.
재판부는 A 씨의 손을 들어줬다.망인의 공동상속인으로써 자녀들이 서로 협의해 분묘 관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판단에서였다.특히,프로야구 프리뷰분묘를 이장 후 화장하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처분을 통해 일단 이장 행위를 막을 필요성이 크다고 봤다.
재판부는 “이 사건의 경우 예고된 분묘 개장일까지 시간이 촉박해,프로야구 프리뷰심문 절차 없이 가처분할 필요성도 인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프리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프리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박재홍> 미디어토마토 조사 결과로 데드 크로스가 일어났다.
프로야구 프리뷰,러시아로부터 최상의 계약 조건을 끌어내고자 기다릴 의향이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