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판도코인
NO.2: 판도코인 전망
NO.3: 판도코인 상장폐지
NO.4: 판도코인 대표
NO.5: 판도코인 출금
[사진출처=서울시]서울교통공사가 지하철 강남역,판도코인성수역,판도코인삼각지역 등 10개 역 이름을 공개 입찰한다.
기존 역 이름에 부차적인 이름을 추가로 쓰는 역명 병기 사업의 일환으로 지하철역이나 출입구,판도코인승강장,판도코인안전문 등에 표기되고 내릴 때 안내방송에도 나와 홍보 효과가 크다.
압구정(현대백화점),서대문(강북삼성병원)이 예시다.
이번에 역명 병기 사업 대상은 가장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역 중 하나인 ▲강남역(하루 평균 승차 인원 10만1986명) ▲성수역 ▲삼각지역 ▲사당역 ▲노원역 ▲신림역 ▲종각역 ▲여의나루역 ▲답십리역 ▲상봉역이다.
공사는 지난 5월 표기 범위를 좁혀 사업 금액을 낮추는 등 낙찰률을 높이기 위해 역명 병기 판매 관련 기준을 개선했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해당 기업이나 기관이 역에서 1km 이내(서울 시내 기준,판도코인시외는 2km 이내)에 있어야 한다.
낙찰 받으면 3년 동안 부역명을 쓸 수 있고 재입찰 없이 1번(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김정환 서울교통공사 신성장본부장은 “제도 개선으로 공공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니 홍보를 원하는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판도코인
:com /사진=김명년'신·구' 정치 1번지에서의 대결도 서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판도코인,그런데 그때와 좀 달라진 게 열린민주당 때는 여당이었단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