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당첨점
NO.2: 로또당첨점 혜택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게 채 상병 사망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다고 본 경찰 수사 결과와 별개로 직권남용 혐의는 수사가 필요하다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입장이 나왔습니다.
공수처 관계자는 오늘(9일) 기자간담회에서 경찰은 임 전 사단장이 명령권자가 아닌 만큼 직권남용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봤지만,로또당첨점실제로 명령을 했다는 주장도 있다며 계속 수사해서 확인해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경찰 수사와 공수처 수사는 별개 사안이라며,검찰 송치나 공소제기 여부 판단과 무관하게 공수처에 접수된 고발과 진정사건을 계속 수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밖에 공수처 관계자는 임 전 사단장과 관련해 제기된 '해병대 골프 모임' 의혹을 두고서,단체 대화방 내용은 사적인 대화라 사건과 관련이 있는진 현재 단정할 수 없다면서도,로또당첨점청문회와 언론 보도 내용 등 모든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당첨점
:의대 정원 배정 착수…비수도권·소규모 의대 정원 얼마나 늘까'지역인재 선발'·'수도권 실습 편법 운영' 영향도 관심교육부 "구체적 배정 기준 언급 단계 아냐"…3월까지 배분 완료서울의 한 대학 의과대학으로 들어가는 학생 [연합뉴스 자료사진.
로또당첨점,이밖에 건설부문 일반공사 시중노임단가(노무비)도 같은 기간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