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터키 대학 순위
지구 관측위성 궤도 안착
우주를 향한 일본의 꿈이 다시 한 번 영글었다.차세대 대형로켓이 3번째 발사 만에 대형 인공위성을 궤도에 제대로 안착시킨 것이다.
1일 NHK 등에 따르면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는 이날 낮 12시 6분께 규슈 남부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H3 3호기를 발사했다.로켓에 탑재된 지구관측위성 '다이치 4호'는 발사 시점으로부터 17분 지난 낮 12시 23분께 예정된 궤도에 투입됐다.H3가 인공위성을 궤도에 성공적으로 올려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다이치 4호는 무게가 약 3t이고,터키 대학 순위높이는 약 6.4m다.야간이나 악천후에도 관측할 수 있는 레이더가 장착돼 화산 활동이나 재해 피해 상황 등을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전망된다.
JAXA와 미쓰비시중공업이 위성 발사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개발한 H3는 현재 주력 기종인 H2A의 후속 모델이다.2014년에 개발을 시작했고,터키 대학 순위개발비만 약 2200억엔에 달한다.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로켓 1대당 발사비는 H2A는 100억엔,터키 대학 순위H3는 50억엔이다.엔진 1기당 추진력은 H3가 약 40% 강하다.
[도쿄 이승훈 특파원]
터키 대학 순위
:뉴스1 관련뉴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남편 사진에 "이젠 편히 즐겨"▶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장영란 "여기 빨아주러 왔냐고?…가슴 까고 싶어" 무슨일▶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
터키 대학 순위,◇경기농진원-경기광주시, 안테나숍 설치 협약 체결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경기광주시와 안테나숍 설치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