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해외배당흐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베트맨해외배당흐름은행·CCTV 통해 주인 확인…돈 돌려줄 예정
[울산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울산 한 아파트 화단서 두 번에 걸쳐 발견된 7천500만원 현금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
15일 울산 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씨를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발견된 돈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인 '3월 26일'과 담당자 직인을 확보해 인출 은행을 특정했다.
이후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 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돈에 대해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베트맨해외배당흐름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
돈을 숨긴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 동선을 추적,베트맨해외배당흐름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
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베트맨해외배당흐름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천만원을 발견했고,베트맨해외배당흐름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천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
두 번째로 발견된 2천500만원은 5천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그동안 은행과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다각도로 돈 주인 찾기에 주력해 왔다.
베트맨해외배당흐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트맨해외배당흐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글로벌 비즈 브리핑] 애플, 유럽서 '백기'·샤오미, 이젠 전기차다 外[애플스토어에 설치된 애플 로고 (AP=연합뉴스)][글로벌 비즈 브리핑] 한눈에 보는 해외 경제 이슈▲애플, 유럽서 '백기'…앱스토어 개방▲'대륙의 실수' 샤오미, 이젠 전기차다…28일 中 판매 시작▲이래서 자율주행 되겠나…테슬라 등 주행보조기능 평가 무더기 '나쁨' ▲'줄사고' 보잉, 고객사도 '절레절레'…에어버스와 격차 더 벌어져▲엔비디아도 탐냈던 ARM, 오늘 보호예수 해제…대량 매도 나오나애플, 유럽서 '백기'…앱스토어 개방애플이 유럽에서 백기를 들었습니다.
베트맨해외배당흐름,재판매 및 DB 금지](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28일(현지시간) 급등하며 27개월 만에 6만 달러의 문턱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