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경고누적 규칙

【호주 대한민국 야구】- 디나인 카지노

NO.1: 호주 대한민국 야구

NO.2: 호주 대한민국 야구 중계



[앵커]

오늘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특수정비차량의 리튬전지에서 불이 났습니다.

본격적인 출근 시간 전이라 큰 불편은 없었지만 완전 진화에 5시간이나 걸렸는데,이런 리튬전지를 장착한 전동차가 전체의 절반 가까이 되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원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하철 선로가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궤도 작업용 특수정비차량의 리튬전지에서 불이 난 것입니다.

["전기 배터리…."]

새벽 3시 40분쯤 최고 신고가 됐고,호주 대한민국 야구소방관들이 2시간 넘게 물을 뿌렸지만 진화가 쉽지 않았습니다.

차량을 수서 차량기지로 옮긴 뒤에야 1차 진화가 됐고,전지를 떼어내 수조에 옮기고 나서 오전 8시 40분쯤 진화가 마무리됐습니다.

[소방 관계자/음성변조 : "진화 작업으로는 이제 불가능할 것 같아서 아예 수조에 담그는 게 좋을 것 같다 해서."]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일주일 만에 다시 전지 화재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시민들은 걱정이 앞섰습니다.

이곳 대치역에서도 발생한 연기를 진압하기 위해 새벽 5시 50분쯤부터 약 20여 분간 열차들이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대치역 근로자/음성변조 : "연기 발생으로 지연된다고 하면서 안 가더라고.그래가지고 우리 저기 학여울 역(전 역)에서 내려서 걸어왔어요."]

불이 난 차량은 리튬전지와 기름을 동력원으로 쓰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현재 33대가 운영 중입니다.

특히 승객들이 타는 지하철 1호선에서 8호선 전동차 중 약 45%가 같은 리튬전지를 쓰고 있습니다.

[이영주/경일대 소방방재학부 교수 : "승강장이라든지 이런 쪽에 직접적으로 연기라든지 화재 위험에 미칠 수 있는 이런 부분들을 고려해서 적극적인 전지의 관리 이런 부분들도 필요해 보입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전동차는 3~4개월 주기로 전지를 점검하고 있고 전지 사고는 한 번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원희입니다.

촬영기자:조원준/영상편집:김기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호주 대한민국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호주 대한민국 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호주 대한민국 야구

:A씨는 “손님 테이블에 2~3시간 상온에 올려져 있는 동안 침도 튀고 술도 흘렸을 텐데 그걸 다시 가져가 부족한 양만 채운 뒤 다른 손님에게 내놓는다”고 주장했다.

호주 대한민국 야구,신문은 전통적인 결혼관 탈피와 일·가정 양립 지원을 해결책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