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2: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
NO.3: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슬로베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4: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5: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체코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6: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8: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스페인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9: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핀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10: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해당 사업 관련 시민 의견 청취는 지속
경기 평택시가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 사업을 민선 8기 중에는 추진하지 않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다만,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해당 사업과 관련해 시민의 의견을 듣는 작업은 지속한다.
시는 그동안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은 쓰레기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으로 추진해 당초 용역 등을 통해 현덕면을 제1 후보지로 제시했다.
하지만 현덕면에서 제기한 반대의견 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사업방식을 공모방식으로 변경한 바 있다.해당 사업에 대해 잘못된 오해가 있고,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주민 간 갈등이 발생하고 있다.
시는 이에 따라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 사업을 민선 8기 중에는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시는 그러나 앞으로 예상되는‘쓰레기 대란’을 예방하기 위해 지역 폐기물 처리장에 대한 논의는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지역의 폐기물 처리장은 포화상태지만,폐기물 발생지 처리 의무가 정부 차원에서 강화되고 있고,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인구 증가에 따라 쓰레기 배출량이 늘어나고 있어 관련 논의는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시는 앞으로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와 관련해 시민 공론화 등 시민 간 소통을 충분한 시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지역의 의견을 최대한 청취해 폐기물 처리장 사업추진 여부와 지역의 쓰레기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의 미래를 위해 폐기물 처리장 설치를 추진했지만,많은 오해가 있고 시민 간 갈등도 발생하는 등 사업추진의 부작용이 큰 상황”이라며 “이에 평택시는 민선 8기 동안 해당 사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 시장은 “민선 8기 임기 동안에는 숙의의 시간을 보내며 폐기물 처리장 및 쓰레기 문제의 해결 방안을 시민들과 함께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윤상연 기자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
:매체는 "한국인들이 푸바오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건넸다"며 "시간제한에 따라 고작 5분의 시간만 주어졌지만, 사람들이 5~6시간의 대기 시간도 견뎠다"고 했다.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5%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새로운 상·하한액 기준은 올해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