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바지 농군
NO.2: 야구 농군 바지 입는 법
중증·응급 외래 진료는 정상
사태 책임 정부에 대화 촉구[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에 이어 고려대 의료원 교수들도‘무기한’휴진을 선언했다.오는 12일부터다.
비대위는 현 사태의 책임이 정부에 있다고 주장했다.비대위는 “지난달 26일 국회 청문회에서 정부가 의료계와 충분한 논의 없이 일방적으로 의대 증원을 결정했고 전공의들의 단체행동을 유도했음이 밝혀졌다”며 “정부는 의대 증원의 타당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무시했다”고 말했다.이어 “청문회에서 증원 관련 예산 계획이 없다는 것도 드러났으며,야구 바지 농군정부는 턱없는 교육 여건에 대해서 피상적인 대안만 제시하고 있다”고 비판했다.그러면서 “의료계는 해결책과 중도안을 제시하며 대화를 시도했지만,야구 바지 농군정부는 단 하나의 조건도 들어주지 않은 채 오히려 초법적인 행정명령을 남발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정부에 전공의 요구안을 적극 수용하고 전공의와 대화하라고 요구했다.또 정부가 의대생 휴학을 승인하고,야구 바지 농군전공의 사직 처리 관련 억압을 철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야구 농군 바지 입는 법
:현재까지 총 23개의 외국 금융기관이 RFI 등록을 완료했으며, 이 중 10개 이상의 RFI들이 이미 국내 외환시장(정규 개장시간 및 시범거래)에서 원·달러 현물환 및 외환스왑을 거래하고 있다.
야구 바지 농군,"스포츠는 TV 큰 화면으로 본다", "중계는 공짜다"는 공식이 사라지고 OTT와 유튜브로 주요 경기들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하는 추세가 두드러지는 것에 '보편적 시청권'을 침해하는 게 아니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