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주심 확인
NO.2: kbo 주심
NO.3: kbo 주심 연봉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자 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조금 전 논현동 식당이다.중국인 남녀 넷이서 무지 떠들어 쳐다봤더니 여자애 하나가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눈이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피우더라"라며 "식당에서 일하는 중국인 종업원이 (실내에서) 피우면 안 된다고 말했는데도 피웠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일요일이라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며 "일부러 동영상도 티 나게 찍었는데도 담배를 계속 피웠다"고 덧붙였다.
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에 따르면 연면적 1000㎡ 이상의 사무용 건축물,공장 및 복합용도의 건축물은 시설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금연 구역에서 실내 흡연을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중국에서도 2014년부터 실내 공공장소 흡연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한국에 왔으면 한국법을 따라야 하는 것 아니냐","중국이 중국 했다",kbo 주심"식당 주인이 바로 신고했어야 했다",kbo 주심"시민의식 진짜 참담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했다.
한편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의 선 넘은 행동이 온라인을 통해 알려지며 이들을 혐오하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제주도의 한 대로변서 대변을 보는 중국인 어린이,kbo 주심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서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투척한 관광객,편의점에서 라면 등을 섭취하고 쓰레기를 산더미처럼 쌓아두고 간 중국인들의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kbo 주심 확인
:헤일리 전 대사로서는 슈퍼 화요일에 의미 있는 승리를 하지 못하면 중도하차가 불가피해 보인다.
kbo 주심,A씨는 "이 남성의 외침에 정신을 차리고 배에서 탈출을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