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타나 슬롯 무료 게임

월드컵 역대 개최지 - ID=2024-12-12%2Fwpxwsc.html

NO.1: 월드컵 역대 개최지

헤즈볼라와의 전면전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온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레바논 국경 전선을 방문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현지 시각 26일 군사 분야 비서관,월드컵 역대 개최지이스라엘군 북부 사령관 등을 대동해 레바논과 국경을 맞댄 이스라엘 북부지역을 찾았습니다.

그는 “헤즈볼라와 전면전이 벌어진다면 이스라엘은 이 전선에서도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이 곳에서 헤즈볼라와 전면전을 염두에 둔 훈련을 최근 마친 제55 예비군 공수여단 장병들을 치하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지난 23일 현지 매체와 인터뷰에서 “헤즈볼라와의 전면전을 치를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그러나 우리는 이 도전 역시 맞이할 것이다.우리는 다면전을 치를 수 있다.준비됐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10월 7일 하마스의 선제공격으로 시작된 가자지구 전쟁이 264일째 이어지는 가운데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라파에서 막바지 하마스 소탕전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하마스와의 치열한 전투가 마무리되면 더 많은 병력을 레바논과 접경한 북부 전선으로 이동 배치해 가자지구 전쟁에 무력으로 개입해온 헤즈볼라와 전면전에 대비한다는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이스라엘 총리실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 역대 개최지채널 추가
▷ 네이버,월드컵 역대 개최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역대 개최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X30의 국내 인증을 마치고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고한다고 4일 밝혔다.

월드컵 역대 개최지,"고준위 특별법 신속히 제정하라"…김성환 의원실 앞 1인시위뉴스 기사원전 소재 지역 '칠암마을' 정추범 이장 1인 시위 나서[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고준위 방사성 폐기물 특별법' 제정을 위한 시민단체 등의 1인 시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원전 소재 마을 주민들도 시위에 동참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