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나스르 대 알타아원

코뿔소 - ID=2024-12-12%2Fwshrwt.html

NO.1: 코뿔소

NO.2: 코뿔소 영어

NO.3: 코뿔소 영어로

NO.4: 코뿔소 유니콘

NO.5: 코뿔소 꿈

NO.6: 코뿔소 말

NO.7: 코뿔소 뿔 털

NO.8: 코뿔소tv

NO.9: 코뿔소이비인후과

NO.10: 코뿔소 뿔 성분

학령인구 줄어드는 상황 감안
초등학교 설립 대신 분교 추진서울의 첫 초등학교‘분교’가 2029년 3월 문을 연다.학령인구가 줄고 있어 정식 학교를 세울 상황이 아닌 점을 감안해 일시적으로 인구가 늘어난 지역에 분교를 세우는 것이다.

12일 서울시교육청은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3지구에 서울 강솔초 강현캠퍼스(가칭) 설립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 지역은 다자녀 및 신혼부부 특별공급 가구가 많아 학생 수는 적지 않지만 단지별로 입주 시기에 차이가 커서 초등학교 신설 조건(36학급)을 못 채웠다.먼저 입주한 가구 학생들은 강솔초로 통학하는데 저학년 기준으로 도보로 30분 이상 걸리는 데다 학교가 과밀 상태여서 학부모들은 “초등학교를 신설해 달라”고 요구했다.시교육청은 대안으로 분교 형태의 도시형 캠퍼스 설립을 추진했고 지난해 9월 지역 주민 설문조사에서 97.9%가 찬성했다.

강현캠퍼스는 24학급 이하로 설립될 예정이다.또 본교인 강솔초 교장이 강현캠퍼스를 오가며 근무하고,코뿔소교감은 별도로 1명을 둔다.운동장 급식실 체육관 등의 시설은 별도로 만든다.시교육청 관계자는 “강현캠퍼스가 신설되면 강솔초로 등교하는 학생을 위한 통학버스 3대 운영비(2억4000만 원)를 절감할 수 있다”며 “캠퍼스가 아닌 별도 학교로 설립됐다면 추가로 들었을 교장,코뿔소행정실장 인건비 등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코뿔소

:제네시스&성능개발담당 신설세계적 전문가 하러 부사장 임명 현대자동차그룹이 포르쉐·애플 출신의 세계적 자동차 성능 개발 전문가인 만프레드 하러(사진)를 제네시스&성능개발담당 부사장으로 영입했다.

코뿔소,그는 이어 “필수 의료와 지방 의료처럼 국민이 꼭 필요로 하는 분야에 종사하시는 의료진들이 충분한 보상도 받지 못하면서 밤샘근무, 장시간 수술, 의료소송 불안감에 지쳐가고 있다”며 “늘어나는 고령인구와 높아지는 의료수요에 비해, 지금의 의대 정원은 턱없이 부족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