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로 잃은 돈

토디보

NO.1: 토디보

NO.2: 토디보 이적료

NO.3: 토디보 바르셀로나

NO.4: 토디보 fm

NO.5: 토디보 토트넘

NO.6: 토디보 이적

NO.7: 토디보 인벤

NO.8: 토디보 펨코

기재부 인사청문회 모두 발언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세청장 인사청문회에 참석하고 있다.임세준 기자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세청장 인사청문회에 참석하고 있다.임세준 기자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는 16일 “세무조사는 조용하지만 엄중하게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 후보자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국세청장으로 일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정을 전개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강 후보자는 “특히 부정 탈루소득 등 악의적 탈세에는 효과적인 수단을 동원하는 데 주저하지 않고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며 “포렌식 등 조사 기법도 더욱 고도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온라인 플랫폼 거래,토디보신종 투자상품 등에 대한 과세인프라를 확충,토디보세원 전 분야에 걸친 근거과세를 확립해 나가겠다”면서 “해외에 자료가 있다는 사유 등으로 자료제출을 고의적으로 지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실효성 있는 대응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강 후보자는 “국가재정수입 확보에 있어‘내실 있고 효율적인 세정’을 운영하겠다”면서 “국세청의 가장 기본 임무는 국민이 자발적으로 성실하게 세금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세입예산을 원활하게 확보하는 것”이라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불요불급한 업무를 과감히 줄여 성실신고를 지원하고 안내하는 데 세정 역량을 결집할 것”이라 고 말했다.

행정고시 37회인 강 후보자는 조사·기획·세정 분야 주요 보직을 두루 섭렵한 정통 세무 관료로 부산지방국세청 조사1국장,서울지방국세청 조사3국장 등 지방청의 주요 조사국 보직도 두루 거쳤다.배문숙 기자

토디보

:이는 일본이 지난해 말 발표한 ‘자산운용 입국’ 계획이다.

토디보,상금과 트로피, 기념품에 돼지고기, 잔치국수, 사과 등 푸짐한 먹거리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