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캐시워크 룰렛 꼼수
주말 사이 서울대병원 찾아 건강상태 확인
"이르면 다음주 초에 2차 조사 진행 예정"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심하게 파손된 차량 ⓒ뉴시스[데일리안 = 임채현 기자]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가해차량 운전자 차모(68)씨와 2차 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다.이르면 다음주 초 쯤 차씨가 입원한 서울대병원에서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7일 오후 서울대병원을 찾아 피의자 면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담당 조사관들은 전날(6일)에도 서울대병원을 찾아 피의자 면담을 진행하고 건강상태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씨는 사고 후 갈비뼈 골절을 당해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며 지난 4일 병원에서 변호인 입회 하에 피의자 조사를 받은 바 있다.조사는 오후 2시45분부터 4시5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차씨는 지난 1일 웨스틴조선호텔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나오다 일방통행 도로를 200m 가량 역주행했다.해당 사고로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차씨는 당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차량 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한 바 있다.
캐시워크 룰렛 꼼수
:그런데 때마침 자신의 SUV 차량을 운전해 주변을 지나던 정 모(30대) 씨는 이 장면을 목격하고 곧바로 112에 신고했습니다.
캐시워크 룰렛 꼼수,국제 원조 단체들에 따르면 2022년 2월 전쟁 발발 이후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에서 민간인 1천여 명이 지뢰로 목숨을 잃은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