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맥 라이츠카페이드

무노스 - ID=2024-12-12%2Fxauvmc.html

NO.1: 무노스

NO.2: 무노스튜디오

NO.3: 무노스 erp

NO.4: 그린잇 무노스

NO.5: (주)무노스홀딩스 고양지점

NO.6: (주)무노스

핵심요약
응급실·중환자실·분만실 등 필수 분야는 유지
비대위 "휴진은 개인 결정에 따라 진행"
박종민 기자
박종민 기자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예고했던 대로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강행한다.
 
연세대학교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12일 예고했던 대로 오는 27일부터 일반 환자의 외래진료와 비응급 수술 및 시술 등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26일 밝혔다.
 
휴진하더라도 입원 병동과 응급실,무노스중환자실,투석실,무노스분만실 등 필수적인 분야의 업무는 유지된다.
 
비대위는 이번 휴진이 개인 결정에 따라 진행된다고 설명했다.비대위는 "휴진은 개인의 양심과 자율에 기반한 결정이므로 시작부터 전면적인 휴진이 되지는 않더라도 우리나라 의료를 합리적이고 올바르게 바꿀 불씨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연세의대 교수 비대위는 지난 12일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무노스강남세브란스병원,무노스용인세브란스병원 교수들로부터 수렴한 의견을 토대로 무기한 휴진을 결의했다.
 
당시 비대위는 오는 27일부터 정부가 현 의료대란과 의대교육 사태를 해결하는 가시적 조치를 취할 때까지 무기한 휴진을 시행하기로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무노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무노스튜디오

:특히 공사 장충모 사장 취임 이후부터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투명·상생중심의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해부터 수의계약 총량제, 지역업체 현장확인제도, 건설용역 심사과정 온라인생중계 등 사전 적격검토부터 대금지급보장까지 계약행정의 효율성과 신뢰도를 높여왔다.

무노스,◆ 이소영> 일부 의원들은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