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천 숨카페

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

NO.1: 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

경기도청
경기도청

경기도가 화성 일차전지 공장 화재 유가족과 피해자에 긴급생계비 1억4482만원을 지급했다.

경기도는 지급 첫날인 지난 4일 한국 국적을 가진 4명을 시작으로 31명의 희생자와 피해자에게 15일까지 총 1억4482만원의 긴급생계비를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3일 기자회견을 열고 사망자 유족 550만원,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중상자 367만원,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경상자 183만원의 긴급생계비 지원을 발표한 지 12일 만이다.

경기도는 사회적 참사에 대해 피해자와 유족에게 긴급생계안정 지원을 한 것은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중앙정부에서도 유례가 없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김동연 지사는 긴급생계비 지원 결정에 대해 "경기도 직원들이 유가족분들을 1대1로 지원하면서 사망자 23명 중 18명이 외국인인 상황에서 유가족분들의 가장 큰 어려움이 생계 문제라는 의견을 접수했다"면서 "이번 사건이 비극적,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이례적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해 재난안전대책본부의 심의와 의결,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시민사회 전문가들과 논의를 거쳐 결정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사고 책임이 있는 회사 측에서 부담하는 것이 원칙인 만큼 생계안정비를 포함해 유족 항공료,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체재비 등 지원 비용에 대해 구상권을 청구하겠다"고 덧붙였다.

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

:설문 응답자의 10명 중 3명꼴인 29%는 본인이나 배우자의 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고, 부모가 있는 경우 44%가 월평균 73만원의 용돈을 주고 있었다.

키움저축은행 고객센터,이란에서 발생한 의문의 폭격에 중동불안이 고조되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