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채권관리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도요타자동차가 품질 인증 취득 과정에서 부정행위를 저질러 정부로부터 출하 정지 처분을 받은 3개 차종 생산을 내달 말까지 중단하기로 했다고 교도통신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14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도요타는 자동차 양산에 필요한 인증인 '형식 지정'을 취득하는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확인된 코롤라 필더,kb국민카드채권관리부코롤라 악시오,kb국민카드채권관리부야리스 크로스의 생산 중단 기간을 이달 말에서 내달 말까지로 연장했습니다.
도요타는 국토교통성 조사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당분간은 해당 차종의 생산 재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앞서 도요타는 현재 생산 중단 중인 자동차 3개 모델과 과거에 만들었던 4개 모델 등 7종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지난 3일 발표했습니다.
도요타는 보행자 보호 시험과 관련해 허위 자료를 제출하거나 충돌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정행위는 2014년부터 이뤄졌고,kb국민카드채권관리부대상 차량 수는 4월 말까지 약 170만 대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도요타 외에 마쓰다,kb국민카드채권관리부야마하발동기,kb국민카드채권관리부혼다,kb국민카드채권관리부스즈키도 자동차 성능 시험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최근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