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울라디
NO.2: 보울라디 효능
NO.3: 보울라디 부작용
NO.4: 보울라디 부작용 디시
NO.5: 보울라인 매듭법
NO.6: 보울
NO.7: 보울라디 디시
NO.8: 보울비
NO.9: 보울레시피
NO.10: 보울라디 모낭염 디시
2024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 - 영랑공원개발(주) 더샵 속초프라임뷰
최고 33층…영랑호 등 속초 자연경관 조망
지역 최대 규모 커뮤니티 갖춘 브랜드 대단지집에서 밖을 내다봤을 때 어떤 풍경이 펼쳐지는지에 따라 아파트 자산 가치가 크게 달라진다‘한강 뷰’와‘오션 뷰’단지가 높은 몸값을 기록하는 이유다.영랑공원개발이 강원 속초에서 선보인‘더샵 속초프라임뷰’가 동해와 설악산 등 아름다운 속초의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특화 설계로‘2024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종합대상을 받았다.속초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라는 점도 관심을 끈다.속초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산 호수 바다 등 조망 특화 단지
이 단지는 속초시 금호동 617의 21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3층,8개 동,102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시공은 포스코이앤씨가 맡았다.준공 예정일은 2027년 7월이다.타입별 가구 수를 살펴보면 △전용면적 84㎡A 544가구 △전용 84㎡B 244가구 △전용 84㎡C 74가구 △전용 110㎡A 142가구 △복층A 2가구 △복층B 2가구 △펜트하우스 16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조망 특화 단지로 지어지는 게 특징이다.지상 최고 33층에서 영랑호를 비롯해 영랑근린공원,영랑호CC,동해,설악산 등 속초 자연경관을 파노라마 조망으로 누릴 수 있다.속초 첫 민간공원 특례사업 단지라는 타이틀도 갖고 있다.축구장 20개 크기의 영랑공원에 조성된다.입주민은 쾌적한 환경에서 초대형 공원을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영랑공원은 봄힐스와 시민의 마당,설악힐스,꿈꾸는 언덕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정원으로 꾸며진다.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도 설치된다.영랑공원 외에도 단지 바로 앞에 영랑호와 영랑호수공원,영랑호CC 등 녹지 공간이 있다.
속초의 첫 번째‘더샵’아파트다.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단지는 건설사가 입지와 상품성 등에 특별히 신경을 쓴다.최근 진행한 1·2순위 청약에서 910가구 모집에 총 3071명이 신청했다.평균 경쟁률은 3.4 대 1,타입별 최고 경쟁률은 28 대 1에 달했다.
○교동 중심 생활권
속초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교동 중심 생활권’에 속한다.교육과 편의시설,교통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교동초교와 설악중을 걸어서 다닐 수 있다.속초중과 해랑중,속초여고,보울교동의 학원 밀집지역 등과도 가깝다.속초로데오와 등대해수욕장,보울속초관광수산시장,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근처에 있다.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또 7번 국도와 동해대로를 타고 강릉과 양양,고성 등 주요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2027년 KTX 속초역이 개통할 예정이라 교통 여건은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KTX가 개통되면 서울 용산에서 속초까지 약 99분대에 오갈 수 있다.지역에서 보기 드문 브랜드·대단지 아파트라는 상징성도 갖췄다.속초에서 가장 규모가 큰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입주민의 생활 특성에 따라 여가 생활과 건강을 위한 스포츠존,자녀 교육과 가족을 위한 에듀·패밀리존,보울아이 돌봄과 휴식을 위한 퍼블릭존 등으로 계획했다.
스포츠존은 피트니스센터와 GX룸,필라테스,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스크린골프(2곳),사우나(냉온탕),탁구장,프라이빗GX,케어운동실,보울헬스케어 로비 등 다양한 스포츠 공간으로 조성된다.에듀·패밀리존에는 에듀라운지,프라이빗 스터디룸,멀티스튜디오,미디어 세미나실,북카페,키즈룸,복층형 더샵카페 등이 마련된다.
어린이집과 다 함께 돌봄센터,보울경로당,게스트하우스,공유다이닝 등 입주민 휴식을 위한 공유 공간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명품 파노라마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며 “인근에서 보기 드문 대단지·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되는 만큼 지역의 대장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고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속초 부동산 시장은 회복세를 나타내고 있다.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속초 아파트 매매가격은 지난 4월 0.11% 오르며 상승 전환하더니 5월엔 0.49%로 증가폭을 키웠다.업계에 따르면 속초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오션 뷰’단지의 가격 회복세가 두드러진다.
보울라디 부작용
:/구미시아시아투데이 권병건 기자 = 김장호 구미시장이 23일 정부 중앙부처에 방문해 지역 현안 사업을 건의하고 지원을 요청했다.
보울,업계 점유율 1위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인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AMAT) 연구개발(R&D)센터가 들어서며, 이 부지는 오산시가 서울대병원을 유치하기 위해 2010년 517억원을 들여 매입한 토지로 12만3125㎡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