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텔 토토

법랑 머그컵 - ID=2024-12-12%2Fxdxejz.html

NO.1: 법랑 머그컵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파손된 모습.[대구일보 제공]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파손된 모습.[대구일보 제공]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경북 구미시가 최초로 도입한 '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작동을 멈췄다.

27일 경북 구미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4시쯤 구미시의회 건물 2층에서 행정 서류를 배달하던 로봇 주무관이 2m 높이 계단에서 떨어져 파손됐다.

구미시 경제정책팀 관계자는 "직접 목격하지는 못했으나 갑자기 한자리에서 뱅글뱅글 돌다가 계단으로 돌진해 추락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사고 원인은 정확히 규명되지 않았다.

로봇 주무관은 구미시가 지난해 8월 1월 자로 임명한 1호 로봇 공무원이다.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출퇴근했다.구미시는 로봇 주무관 운영에 매달 업체에 200만원의 사용료를 납부해 왔다.

로봇 주무관은 AI 기능에 기반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됐지만,법랑 머그컵이와 달리 단순문서 배달,법랑 머그컵청사 안내 수준의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시 측은 2호 로봇 주무관 도입은 현재까지 예정에 없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여친도 없고,월차도 없고,법랑 머그컵왕따에 갑질,분명 근로계약서도 안 썼을 것",법랑 머그컵"일이 너무 힘들었나 보다","업무강도가 심해 스트레스로 인한 자살,산업재해 맞나",법랑 머그컵"삼가 고철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법랑 머그컵

:정부 의도대로 실제로 의료현장으로 복귀하는 전공의들이 많을까요?Q.

법랑 머그컵,일부에서는 전해철(3선·경기 안산상록갑), 이인영(4선·서울 구로갑) 의원 등에 대한 공천관리위원회 결과가 친문 결집의 계기가 될 수도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