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우천취소 공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 등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김 여사를 보좌해온 대통령실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검찰이 이번 사건과 관련해 대통령실 인사를 불러 조사한 건 처음입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는 윤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김 여사를 보좌해 온 측근인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을 오늘 오전에 불러 조사했습니다.
앞서 김 여사에게 명품 가방 등을 건넨 최재영 목사는 조 행정관이 자신이 김 여사 측에 전달한 청탁의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고 지목한 바 있습니다.
최 목사는 2022년 10월쯤 김 여사 측에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등을 부탁했고,야구 우천취소 공지김 여사의 비서가 조 행정관을 연결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최 목사에 따르면,야구 우천취소 공지조 행정관은 2022년 10월 17일 최 목사에게 전화해 "김창준 의원님 건으로 '서초동'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며 청탁 내용을 검토한 결과를 설명했고,야구 우천취소 공지국가보훈부 사무관의 연락처를 전달해주기도 했습니다.
다만 김 전 의원이 국립묘지 안장 요건을 갖추지 못해 청탁이 실제로 성사되지는 않았습니다.
검찰은 이런 진술을 토대로 조 행정관이 최 목사에게 연락하고 국가보훈부 직원을 소개해준 경위와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도와주라고 지시했는지 등을 조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이 오늘 조 행정관을 소환하면서,야구 우천취소 공지순차적으로 김 여사 주변 인물들을 상대로 사실관계 조사에 나설 걸로 전망됩니다.
특히 최 목사와 김 여사의 면담 일정을 조율하고,야구 우천취소 공지직접 최 목사를 마중한 것으로 알려진 김 여사의 다른 측근인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 등이 추가로 조사를 받을 걸로 보입니다.
검찰은 김 여사에 대한 조사 방식과 시기 등에 대해선 정해진 게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야구 우천취소 공지
:한편 최근 쿠팡이츠에 밀리며 업계 3위로 밀린 배달 플랫폼 요기요도 조직 개편을 통한 비용 효율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야구 우천취소 공지,소화기의 길이와 부피가 영향을 미쳤거나 새끼 동물에게 장내 미생물을 전달하려는 의도가 있거나 혹은 모자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서라는 것이 그동안의 추측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