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worst

푸바오와 할부지 - 로또 신변보호

NO.1: 푸바오와 할부지

NO.2: 푸바오와 할부지 다시보기

NO.3: 푸바오와 할부지 영화

NO.4: 푸바오와 할부지2

NO.5: 푸바오와 할부지 시청률

NO.6: 푸바오와 할부지 나무위키

NO.7: 푸바오와 할부지 ost

NO.8: 푸바오와 할부지 출연진

NO.9: 푸바오와 할부지2 시간

NO.10: 푸바오와 할부지 1화 다시보기

‘추남 대여 서비스’로 화제가 된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사진출처 = 시노하라 루이 SNS]
‘추남 대여 서비스’로 화제가 된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사진출처 = 시노하라 루이 SNS]일본의 한 전직 코미디언이 생활고를 끝내고 이색 사업으로‘대박’을 터뜨린 사연이 국내에 알려졌다.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보도에 따르면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을 시작했다‘추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대여해 주는 방식이다.

그는 해당 게시물에서‘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푸바오와 할부지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연습 상대가 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홍보했다.

이 외에도 패션 브랜드를 상대로 못생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고도 했다.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약 8만5000원)이다.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대신 지불해야 한다.

그는 운영하던 개인 사업이 코로나19 타격을 받고 생활고를 겪다가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노하라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푸바오와 할부지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전했다.

현재 그의‘추남 대여’관련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푸바오와 할부지서비스 요청은 30건을 넘겼다.

푸바오와 할부지 시청률

:김한울 NICE(나이스)신용평가 연구원은 “모기업의 재무적 지원이 지속되고 있는 부분은 회사 자본적정성의 주요 지지 요인”이라면서도 “경과조치 효과가 점진적으로 축소되는 점, 자본성증권의 상환기일이 점차 도래하는 점 등을 감안하면 지급여력비율 관리 측면에서 부담이 지속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푸바오와 할부지,▶49년생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으나 한 번 잃어버린 신용은 회복하기 힘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