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현우 로또
[서울경제]
마이리얼트립이 국내 대표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 원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마이리얼트립의 국내외 여행을 아우르는 글로벌 플랫폼 도약을 위해 이뤄졌다.마이리얼트립은 크리에이트립이 보유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해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트립은 7월 기준 230개국에서 일간 방문객 6만 명,이현우 로또월간 150만 명이 이용하는 한국 인바운드 여행 대표 플랫폼이다.영어,일본어,중국어,인도네시아어,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이현우 로또러시아어,이탈리아,몽골어 등 14개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크리에이트립은 △인기 맛집,이현우 로또K팝 댄스 관광,스튜디오 사진 촬영,공방 체험,뷰티 및 메디컬 서비스,콘서트,명소 관광 예약 △호텔 및 펜션 등 숙소 예약 △한국어 학당 및 국내 유학 정보 제공 및 온라인 접수 △한국 여행 및 거주에 필수적인 환전,결제,보험 등 금융서비스 등 한국 여행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크리에이트립의 인바운드 여행 시장에서의 노하우와 마이리얼트립의 글로벌 여행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크리에이트립이 강점을 보이고 있는 K뷰티 및 메디컬 관련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아웃바운드 여행 시장에서 마이리얼트립의 풍부한 경험과 압도적인 성장세에 당사의 독보적인 인바운드 노하우가 성공적으로 결합해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현우 로또
:일부 거래소는 가상자산 사업자의 시세조종 등 불공정 거래에 대한 이상 감지 수준을 어느 정도로 잡을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현우 로또,과기정통부 신임 차관들 "R&D 정책 현실화·디지털경제 활성화"뉴스 기사이창윤·강도현·류광준"내년 R&D 예산 증액될 것…대통령도 언급한 사안""재정당국과 지속 소통…꼭 필요한 분야에 예산집행""디지털 경제 혁신…현장과 더 강력히 소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신임 강도현 제2차관, 이창윤 제1차관, 류광준 과학기술혁신본부장(왼쪽부터)이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취임식후 기자들과 만나 질문에 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