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psr
서울교통공사‘또따지하철’앱 신고 당부
치마를 입은 남성이 수도권 지하철 3호선 열차에서 여성 승객들을 대상으로 돈을 빼앗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2일 JTBC‘사건반장’에는 지난 11일 밤 10시쯤 지하철에서 치마를 입은 한 남성이 일면식 없는 여성에게 큰소리로 위협하면서 현금을 빼앗는 상황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전해졌다.
이 영상에는 한 여성 승객이 돈을 꺼내자 여장을 한 남성이 돈을 낚아채더니 다른 승객에게 가는 모습이 담겼다.이 남성은 혼자 중얼거리거나 소리를 지르는 등 위협을 가했다.
제보자는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처럼 보였다”며 “돈을 빼앗는 모습을 보고 겁에 질렸었다”고 말했다.그는 “남성의 정체를 정확히 알 수 없었다”며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서울 지하철 1호선,프리미어리그 psr4호선 등에서도 이 남성을 봤다는 글들이 온라인에서도 쏟아지고 있다.
서울교통공사는 해당 남성을 보면 즉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앞서 고객센터를 통해 민원 2건이 접수됐고,프리미어리그 psr인근 역의 직원들이 즉시 출동해 열차를 수색했다.하지만 아직 해당 남성을 발견하지 못한 상태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지하철에서 갈취 등 불법행위나 이상 행동자를 발견할 경우 공식 앱인‘또따지하철’의‘긴급상황’기능을 이용해 신속히 신고해달라”고 강조했다.
이 앱은 비컨(무선 인식 장치)을 이용해 신고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파악할 수 있다.긴급한 도움이 필요할 때는 전동차와 역사 내에 마련된 비상 호출장치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리그 psr
:델라웨어주는 애플, 아마존 등 세계적 기업들의 본사가 들어서 있는 곳으로 현대차, 네이버 등 국내 대기업도 현지 법인 본사를 두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psr,연구팀은 이 XAI는 fMRI 뇌 영상만으로 여성과 남성의 뇌를 90% 이상 정확도로 판별해냈다며 이번에 발견한 차이를 이해하면 여성과 남성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치는 신경정신과적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