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토
NO.2: 송토작업
NO.3: 송토리
NO.4: 송토 뜻
NO.5: 컨벤시아 송도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LG전자(대표 조주완·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제품A/S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LG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기술력과 매니저 전문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는 LG그룹의‘고객가치 경영’철학에 맞춰 2022년‘고객가치혁신부문’을 신설한 영향이 크다.또 고객 중심의 일하는 방식 변화를 위해 내부 지표를 고객관점으로 변경했고 서비스 매니저가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LG전자는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과 만나는 접점과 함께 총체적으로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세스도 구축하고 있다.
L
전문성도 강화하고 있다.지난해 5월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는‘사업주 자격검정’을 취득하고 4개 기술자격 자격 시험을 지원하고 있다.서비스 현장과 동일한 환경으로 구성해놓은 실습 교육장에서 직원들에게 고객 응대 방법을 교육한다.서비스 매니저들이 가전 수리,송토고객 응대 역량을 뽐내고 기술 노하우를 나누는 서비스 올림픽,송토스킬업 챌린지 같은 기술경연대회 등을 열기도 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부사장)은 “앞으로도 LG전자는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삶에 계속 기여해나갈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송토작업
:올 2월 400만 돌파 후 가입자 늘어 환전액도 빠른 증가세, 5월말 기준 1조9000억원 넘어서환전, 해외ATM 수수료, 해외 이용수수료 등 손님이 아낀 수수료 1000억 돌파트래블로그 마일리지카드 2종 새로 출시, ‘환뎐독닙만세’ 등 500만 돌파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함영주 회장 “트래블로그 500만 돌파, 해외여행 패러다임 바꾸며 손님 중심 서비스 제공 노력 결과”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가운데),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여섯 번째)가 손님께 감사메시지를 전하는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송토,연합뉴스산자부 정통 관료는 아니지만 산업부 산업정책국 과장과 재정기획관을 거친 이창한 전 한국반도체산업협회 상근부회장은 개혁신당 1호 영입 인재로 발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