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nzio
NO.2: anzio 20mm
NO.3: anzio battle
NO.4: anzio italy
NO.5: anzio movie
NO.6: anzio's italian restaurant
NO.7: anzio pizza
NO.8: anzio ironworks
NO.9: anzio 20mm vulcan
NO.10: anzio marble laminate
조선 9대 임금 성종의 무덤인 '선릉'에 주먹 크기 구멍을 낸 50대 여성이 경찰의 추적 끝에 체포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후 5시40분께 선릉 훼손사건 피의자 50대 여성 A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경기도 소재 주거지에서 체포됐다.
A씨는 이날 오전 2시30분께 삼성동 소재 선릉에서 성종왕릉 봉분을 훼손한 혐의를 받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17분께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를 접수해 출동했다.
경찰은 선릉 봉분에 주먹 하나 크기의 동그란 구멍이 뚫린 것을 확인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선릉 봉분에 주먹 하나 크기의 구멍이 뚫린 훼손을 확인하고 용의자를 추적해왔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동기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수사 중이다.
선릉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조선시대 왕릉으로 성종(재위 1470년~1495년)과 정현왕후가 함께 잠들어 있다.아들이자 11대 임금 중종(재위 1506~1544)의 능과 함께 '선정릉'으로 불리고 있으며 지난 200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됐다.
현행 문화재보호법에 따르면 지정 문화재를 손상·절취·은닉하거나 그 밖의 방법으로 효용을 해한 자는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
anzio's italian restaurant
:누리꾼들 "아무 일 없을 것" 등 반응 [서울=뉴시스]주말에 직장 동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남편이 결혼식장까지 여직원과 함께 동행하는 것이 걱정된다며 한 여성이 올린 사연이 화제다.
anzio,SK스퀘어는 11번가 매각에 적극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