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사 숙녀 여러분,모시다푸틴 대통령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소개하면서 정적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이름을 외쳤다.곧 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수정했지만,모시다 고령 리스크로 대선 후보직이 위태로운 바이든 대통령이 또다시 실책했다는 지적이 나왔다.
바이든 대통령의 연설은 백악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됐는데,모시다바이든 대통령의 실수가 전세계에 방송된 셈이다.
바이든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 이름을 부르자 대형 스크린으로 상황이 실시간 중계되던 나토 정상회의 기자실에서는 “오 마이 갓(Oh my God)“ 등 기자들의 탄식 소리가 터져나왔다.
모시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모시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I 신기술' 쏟아진 MWC…통신·제조·빅테크 '業의 경계' 허물다 [MWC 2024]'MWC 2024' 26일 개막글로벌 기업 2500여개 참가'초연결 미래' 위한 신기술 뽐내국내 통신3사 수장도 직접 참관SKT, 글로벌 연합군 텔코와 협력삼성이 쏘아올린 'AI 스마트폰'화웨이·도이치텔레콤도 선봬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세계 최대 통신기술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가 개막한다.
모시다,기호 1번과 2번인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이 비례 후보를 내지 않으면서 비례투표용지 제일 상단에 이름을 올린 정당은 기호 3번 민생당이었지만 단 1석도 얻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