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dfydekfflr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대한의사협회 주도로 일부 병·의원과 대형병원이 집단 휴진에 들어간 가운데,rhdfydekfflrl오늘 오후 서울 여의도공원에선 전공의와 의사들이 대규모 집회를 열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의대 증원은 의료 개혁이 될 수 없다며 정부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이유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집단 휴진을 강행한 대한의사협회가 오늘 여의도공원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었습니다.
오늘 오후 두 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집회에는 전공의 뿐만 아니라 의대생,rhdfydekfflrl의대 교수들이 참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의대 증원은 절대 의료개혁이 될 수 없다"며 정부 정책을 강력 규탄했습니다.
또,rhdfydekfflrl"의대증원으로 필수 의료를 살릴 수 없다"며 "정상적인 의대교육을 지키기위해 집단 휴진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정부의 의료농단으로 의대생들이 학교 현장을 떠난지 4개월이 넘었다"며 "정부가 전공의들과 의사를 생명을 살리는 전문가로서 존중하고 목소리에 귀기울여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임 회장은 의사들의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집회를 마친 뒤 가두 행진을 벌였습니다.
의협은 오늘 집회 참가자가 약 4만 명이라고 밝혔지만 경찰은 만 2천여 명 정도로 추산했습니다.
앞서 의협은 어제 대국민호소문을 통해 "집단행동만큼은 피하려했지만 정부가 끝내 의료계의 진심을 외면했다"며 오늘 대규모 집회를 예고했습니다.
KBS 뉴스 이유민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rhdfydekfflrl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rhdfydekfflrl채널 추가
▷ 네이버,rhdfydekfflrl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rhdfydekfflr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rhdfydekfflr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금속 프레스 가공, 플라스틱 사출 성형, 도색 등 부품 제조를 공장 안에서 소화하는 테네시 공장에는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지능형사출시스템’이 설치돼 있다.
rhdfydekfflrl,이어 “중국은 모든 당사국에 냉정과 자제를 유지해 긴장을 고조시키고 대립을 격화하는 어떤 언행도 피하고, 한반도 문제의 정치적 해결 과정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