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NO.2: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NO.3: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NO.4: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순위
NO.5: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타임 라인
NO.6: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NO.7: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선수 평가
포스코 노사,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상생·화합의 노사문화 다짐
노사 간 상호 신뢰와 존중 약속,미래 경쟁력 향상 위한 공동 노력
포스코 노사는 27일 포항 포스코노동조합 사무실에서 '6.29 포스코 노사상생의 날'을 맞아 노조창립 3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상생과 화합의 노사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포스코 노사는 포스코노동조합이 설립 신고를 마친 6월 29일을‘노사상생의 날’로 정하고,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매년 노사 간의 상호 신뢰와 존중을 함께 약속하고 있다.
이날 행사엔 포스코노동조합 김성호 위원장,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포스코 이시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 정상준 의장,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금속노련 포항지역지부 김동일 의장 등이 참석했다.
포스코 노사는 기념행사를 통해 새로운 K-노사문화 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포스코만의 상생과 화합의 노사 문화를 강화해 가자고 약속했다.
포스코 이시우 대표이사는 "포스코노동조합이 지향하는 K-노사문화와 노조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해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노사 간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상생과 화합의 노사문화 재원년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포스코 노사는 행사를 마친 뒤 포스코 본사 회의실에서 2024년 임금교섭 상견례를 진행했다.
포스코 노사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직원들의 임금성 사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7%)에서 공사 실적이 모두 늘어 전월대비 5.
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엔화노출 ETF에 뭉칫돈한투운용 상품 5거래일 연속 개인 투자자 순매수통화정책 정상화시 엔화 가치 상승 기대감 반영일본은행 이르면 이달 통화정책 전환 가능성 주목지난 4일 오전 일본 도쿄증시에서 닛케이평균주가(닛케이지수)가 4만선을 돌파해 장중 최고치를 경신한 가운데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