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홀덤 커뮤니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스코그룹이 임원 급여를 최대 20% 반납하고,주식 보상 제도인 스톡그랜트(주식보상제)를 폐지하기로 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포스코그룹은 지난 5일부터 임원 대상 스톡그랜트를 폐지했다.
스톡그랜트는 회사 주식을 임직원에 무상으로 주는 일종의 보상제도다.이 제도를 통해 받은 주식은 스톡옵션과 다르게 의무보유 기간 없이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다.최정우 전 회장 시절 책임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 제도는 지난해 포항제철소 침수 피해 등으로 그룹이 비상경영체제를 선포했음에도 최 전 회장 등 임원 26명에게 상여금 명목으로 포스코홀딩스(POSCO홀딩스) 주식 2만7030주가 지급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당시 포스코홀딩스 주가는 37만원으로,플레이 홀덤 커뮤니티최 전 회장 및 임원들에 지급된 주식 총액은 100억원 이상이었다.
논란이 지속되자 장인화 회장은 지난 3월 취임 직후 “스톡그랜트 문제에 대해 사회 눈높이에 맞춰 재검토하겠다”며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던 자랑스러운 포스코의 모습을 되찾겠다”라고 했다.
또 포스코그룹 임원들은 지난 4월부터 기본 연봉의 10~20%를 반납하고 있다.지난달 24일부터는 임원에 한해‘격주 주4일 근무’가 기존‘주5일 근무’로 환원됐다.
포스코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영진들이 강한 위기의식을 갖고,플레이 홀덤 커뮤니티연봉 반납,스톡그랜트 폐지 등 솔선수범하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플레이 홀덤 커뮤니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플레이 홀덤 커뮤니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글로벌 AI 프론티어랩에 참여해 뉴욕대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공동연구를 수행할 실력있는 국내 연구진(컨소시엄)을 공모한다.
플레이 홀덤 커뮤니티,이어 "피고인은 수사기관 및 법정에서 벌금액을 양정하고 감액을 구하는 진술을 하는 등 진지한 반성을 하고 있다고 보기 어려우며, 피고인의 경제 상황에 비춰보면 벌금이 실효성 있는 제재라고 보기도 어렵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