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역대 골 순위
회수 대상 제품은 식육 가공 업체‘참프레’가 제조한‘BBQ 통다리바베큐치킨’620g이다.소비기한은 2024년 7월26일이다.
식약처에 따르면 참프레는 해당 제품을 제조해 치킨 프랜차이즈인‘제너시스BBQ’에 납품한다.
해당 제품에서는 식중독균인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가 검출됐다.냉장 보관 및 진공 포장에서 증식할 수 있는 저온성 세균이다.감염되면 설사,프리미어리그 역대 골고열,프리미어리그 역대 골오한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식약처는 금속성 이물 기준 부적합으로 판정된 녹차 제품도 회수한다고 밝혔다.
식품 제조·가공 업체 농업회사법인 쌍계명차 주식회사가 제조한‘가루녹차’3㎏이다.소비기한은 2025년 11월26일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 이미 구입한 소비자는 회수 대상 업소로 반납해 달라고 당부했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골 순위
:하이스쿨 커뮤니티 '하이니티'][다양한 미국 주식정보! 꿀 떨어지는 '이유TV'에서 확인!][빅데이터 AI트레이딩 솔루션 '매직차트']<ⓒ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박순엽 soon@
프리미어리그 역대 골,수영구 청년들은 18일 국민의힘 부산시당 앞에서 ‘장예찬 공천 취소 규탄 집회’를 열고 “장예찬 후보가 어떤 결정을 내리든 지지하겠다”면서 “정 전 논설위원은 지지하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