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재미있는 무료 게임

챔피언스리그 포트 - 다이소 구르프

NO.1: 챔피언스리그 포트

NO.2: 챔피언스리그 포트 기준

NO.3: 챔피언스리그 포트1

NO.4: 24-25 챔피언스리그 포트

NO.5: 23 24 챔피언스리그 포트

지난해부터 분기마다 임직원 정기 봉사

지난 24일 경기 여주시 푸르메소셜팜에서 맥도날드 임직원들과 푸르메소셜팜 구성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국맥도날드 제공]
지난 24일 경기 여주시 푸르메소셜팜에서 맥도날드 임직원들과 푸르메소셜팜 구성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국맥도날드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첨단 스마트 농장‘푸르메소셜팜’에 방문해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푸르메소셜팜’은 비영리공익재단‘푸르메재단’이 발달장애인들의 지속 가능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2년 9월 경기 여주시에 마련한 스마트 농장이다.장애 청년들은 이곳의 정직원으로 채용돼 정당한 임금과 권리를 보장 받으며 자립을 준비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맥도날드의 핵심가치 중 다양성을 존중하며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포용,챔피언스리그 포트좋은 이웃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커뮤니티’정신을 실천하고자 기획했다.맥도날드 임직원은 작년부터 분기마다 푸르메소셜팜을 찾아 정기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24일 맥도날드 임직원은 푸르메소셜팜 소속 발달장애 청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방울토마토를 가꾸고 수확하는 일을 도왔으며,챔피언스리그 포트농산물을 선별해 다듬고 가공 및 포장하며 상품화하는 작업을 같이 진행했다.또 청년들이 사회적 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 식사를 진행하고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맥도날드 임직원은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자 업무를 마친 청년들에게‘행복의 버거’를 전달하며 응원의 인사를 건넸다‘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구성원들에게 한 끼를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발달장애 청년들과 함께 농작물을 수확하며 보람과 즐거움을 만끽하려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가 지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어야 한다는‘포용’의 가치를 기반으로,챔피언스리그 포트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채용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또 시각장애인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 음성 안내 기능을 전 세계 두 번째,챔피언스리그 포트아시아 맥도날드 최초로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포트1

:대통령실, 尹-이종섭 '통화 내용' 관련 첫 입장"尹, 이종섭 3차례 통화에서 채 상병 언급 안 해"지난해 8월 2일 3차례에 걸쳐 통화…野, 외압 의혹 제기[앵커]지난해 8월 윤석열 대통령과 이종섭 전 장관이 하루 세 차례 통화한 것과 관련해 통화 내용에 대한 대통령실의 입장이 나왔습니다.

챔피언스리그 포트,이 뿐만 아니라 이반 젤로홉체프 러시아 외무부 제1아주국장 역시 11일 러시아 국영 리아노보스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대남 위협 발언에 대해 "한반도에서 직접적인 군사 충돌의 위험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