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anda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 - ID=2024-12-12%2Fyylldz.html

NO.1: 아시안컵 일본 이란 하이라이트

NO.2: 아시안컵 일본 하이라이트

MD,마케팅,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경영지원 등 직무 수시 모집

티몬은 지난 1월부터 '상시인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티몬
티몬은 지난 1월부터 '상시인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티몬

티몬은 올해 시작한 '상시인턴' 제도에 지원한 후보자가 상반기에 2200명을 넘어섰고 두 자리 수 직원이 인턴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했다고 11일 밝혔다.

티몬 상시인턴 제도는 3~6개월 근무기간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되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다.티몬 채용사이트와 사람인,잡코리아 상시인턴 채용공고에 이력서를 등록하면 채용담당자가 이를 수시로 검토하고 적합한 지원자들에게 별도로 연락을 해 인턴 채용과정을 밟는다.현재 채용중인 직무는 MD,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마케팅,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경영지원 등이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상시인턴 채용공고에 이력서를 등록한 후보자는 2200명을 돌파했고 100명 이상 서류전형을 통과해 면접을 봤다.면접에서 약 5:1의 경쟁을 뚫고 입사한 인턴들은 MD와 마케팅,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경영지원 등 부서에 배치됐다.정규직 전환 인원은 상반기 두 자릿수에 달했다.

티몬 인턴제도는 지난 2022년 여름 첫 체험형 인턴으로 시작했고 지난해에는 50여 명 취준생을 뽑는 '티나는 인턴' 제도를 운영했다.이 중 절반이상이 역량과 성과,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성장성을 인정받아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회사는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할 수 있고,취업준비생은 사회진출에 필요한 경력을 쌓고 취업도 가능하다.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도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티몬은 앞으로 큐텐,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위메프 등 관계사와 연계를 강화하며 꼭 필요한 경력직 외에는 젊은 인재들에게 기회를 주고 기업의 사회적 책무 중 하나인 채용과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아시안컵 일본 하이라이트

:그는 "매장 입구에 계단이 있어 유모차를 갖고 오시는 분은 직원이 매번 유모차 운반을 돕고 있다"며 "우리는 홀이 한눈에 보이는 작은 매장이라 괜찮지만, 넓은 매장을 운영한다면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안전사고가 걱정될 것"이라 전했다.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일본,알 수 없는 통증이 심해지면서 앉아있기도 힘든 상태가 되자 A씨는 응급차를 타고 병원에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