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디다스 야구

【아르헨티나 a매치】카지노 오클라호마 프로모션|아디다스 야구

NO.1: 아르헨티나 a매치

NO.2: 아르헨티나 a매치 일정

노사 28일 임금협상서 합의
사회공헌기금 추가 조성도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팰리세이드 생산라인.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팰리세이드 생산라인.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내년부터 2026년까지 기술직(생산직) 신입 사원을 1100명 뽑는다.

현대차 노사는 28일 임금협약 10차 교섭를 열고 내년 500명,아르헨티나 a매치2026년 300명 등 800명 추가 채용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노사가 이미 예정한 내년 신규 채용 인원 300명과 합하면 전체 인원은 1100명에 달한다.

노조는 매년 2000명가량 정년퇴직하는 현실과 내년 울산 전기차 신공장 완공 등을 고려해 신규 채용 확대를 요구해 왔다.

현대차 기술직은 높은 연봉과 다양한 복지 혜택 등으로 구직자 사이에‘킹산직(킹+생산직)’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사는 이날 교섭에서 사회공헌기금 추가 조성에도 합의했다.

노사는 현재 단체협약에 명시된 사회공헌기금(연 60억 원)과 별도로 2024년 성과금으로 합의한 금액 중 직원 1인당 1만 원을 공제해 출연하고,아르헨티나 a매치회사는 직원 출연 금액을 포함해 총 15억 원의‘노사 공동 특별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기로 했다.

이 기금은 저소득층 육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보육 환경 인프라 확대 등 돌봄 지원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아르헨티나 a매치 일정

:그는 2014년 손흥민 선수와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손흥민 형과 가까운 사이"라고 주장하고, 지동원 선수와 같은 전남 유스 출신으로 큰 금액으로 금전 거래를 하며 서로 도움을 줬다고도 주장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르헨티나 a매치,같은 시기 전 국민 중위연령도 60세 턱밑에 이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