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대부초
NO.2: 이대부초 학비
NO.3: 이대부초 경쟁률
NO.4: 이대부초 디시
NO.5: 이대부초 셔틀
NO.6: 이대부초등학교
NO.7: 이대부초 설명회
NO.8: 이대부초 돌봄
김유미 키움증권 연구원은 지난 11일 키움투자자산운용이 개최한 '2024년 키자TV 디지털 금융투자 포럼'에 강연자로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하반기 매크로 환경 점검'을 주제로 첫 번째 발표를 진행한 김 연구원 "과거에는 전 세계 경제가 함께 좋아지고 함께 나빠지는 세계화의 흐름이었으나,이대부초코로나19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을 경험하며 자국 우선주의로 변화하고 있음에 주목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이러한 환경에서는 재정적인 정책을 쓸 수 있는 국가와 그 수혜를 받는 국가,이대부초산업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반도체 투자의 원칙'의 저자 우황제 작가가 '반도체 산업의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연사를 맡았다.
우 작가는 "기존 산업을 뒤흔드는 4차 산업 혁명의 중심에 인공지능 그리고 반도체가 있다"며 "반도체의 투자가치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이번 반도체 사이클에 대해 "인공지능 반도체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성장하고,그에 파생되는 시장이 뒤따라 움직이는 경향을 보인다"며 "많이 오른 대장주는 상승 여력이 있더라도 높은 밸류에이션으로 인한 리스크가 큰 만큼,아직 오르지 않은 유사 기업들이나 산업에서 파생돼 성장이 예측되는 기업,이대부초산업 성장의 수혜를 누리며 리스크는 줄이는 상장지수펀드(ETF)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기차,이대부초신재생에너지,데이터 센터의 필수 소재인 전력 반도체 시장 성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유지웅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이 '차세대 모빌리티 산업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맡았다.
유 연구원은 "지금까지 전 세계 전기차 시장 침투율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았으나,내년부터는 미국과 유럽이 침투율을 높이는 핵심 변수로 작용할 것"이라며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얼마나 마켓셰어를 차지하는지가 현대차·기아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이번 포럼은 글로벌 투자 시장을 점검하고,이대부초업계 전문가들을 초대해 하반기 주요 섹터를 심도 있게 분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포럼의 자세한 강연 내용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키자TV 에서 확인 가능하다.지난 10일까지 모집한 온라인 포럼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는 22일 선공개하며,같은 달 29일 전체 고객에 공개할 예정이다.
키움투자자산운용 관계자는 "매년 정기적인 포럼을 개최해 업계 전문가들과 개인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대부초 경쟁률
:앞으로는 심사를 받아야 한다고 해서 다시 진단을 받고 서류 떼고 있죠.
이대부초,의원내각제인 아이슬란드에서 실권은 집권당 당수인 총리에게 있고, 대통령은 헌법을 수호하는 상징적 존재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