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르셀로나 챔스 일정

【프리미어리그 100호골】무료 빠른 히트 슬롯|바르셀로나 챔스 일정

NO.1: 프리미어리그 100호골 명단

한국환자단체연합회 "의사,무기한 전체 휴진 이해 어려워"


한국환자단체연합회는 1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를 향해 "휴진 강행 방침을 규탄하고,프리미어리그 100호골지금 당장 휴진 결정을 철회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연합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의도와 진심을 십분 이해하더라도,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무기한 전체 휴진'이라는 선택을 꼭 했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렵다"면서 "정부를 압박하는 도구가 환자의 불안과 피해라면 그 어떤 이유도 명분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8일 전면휴진을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에는 "환자들은 현시점에서 의대정원 증원을 원점에서 재논의하는 것에 동의할 수 없다"며 "의사협회는 의료계의 이익을 관철하기 위해 행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그 와중에 의료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책무는 실종되다시피 했다"고 지적했다.

연합회는 "의협과 서울의대 비대위의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 강행 방침을 규탄하고,프리미어리그 100호골지금 당장 휴진 결정을 철회할 것을 촉구한다"며 "환자는 의대정원 숫자,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추진 관련해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환자들이 의료계와 정부의 극단적인 대립 속에서 피해를 보아야 한다는 말인가 질병으로 이미 아프고,두렵고,프리미어리그 100호골힘든 환자들에게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으로 또다시 고통과 불안과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비판했다.

연합회는 또 "환자는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을 무기로 삼는 의사를 도와줄 수도,함께할 수도 없다"면서 "지금 여기에 의사가 필요한 환자가 있다면,프리미어리그 100호골의사는 바로 그곳에 있어야 한다"고 휴진 철회를 거듭 촉구했다.

프리미어리그 100호골 명단

:페드랄베즈씨는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쓰레기통이 더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프리미어리그 100호골,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 따르면 지난해 복권 발행액은 7조330억원으로 전년(6조8898억원)보다 2%가량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