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 믈라다볼레슬라프 -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NO.1: fk 믈라다볼레슬라프
NO.2: fk 믈라다볼레슬라프 순위
NO.3: fk 믈라다볼레슬라프 경기
NO.4: fk 믈라다볼레슬라프 대 슬라비아 프라하 통계
NO.5: fk 믈라다볼레슬라프 대 fc 루가노 통계
NO.6: fk 믈라다볼레슬라프 대 슬라비아 프라하 순위
NO.7: fk 믈라다볼레슬라프 vs sk 슬라비아 프라하
NO.8: fk 믈라다볼레슬라프 b
NO.9: fk 믈라다볼레슬라프 대 스파르타 프라하 통계
NO.10: fk 믈라다볼레슬라프 대 퍽시 fc 통계
김 의원 " 미군방첩대 기밀문서에 있는 기록" 반박
지난 총선 기간 '이대생 성상납' 발언이 알려져 논란을 일으킨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학교 측과 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 등으로부터 고소당했다.
학교법인 이화학당은 18일 "김준혁 의원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경기남부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며 "김 의원은 사실이 아닌 발언을 통해 김활란 총장과 이화여대 구성원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국회의원으로서 가져서는 안 되는 여성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을 바탕으로 이화학당뿐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고 지적했다.
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도 "한평생 여성교육에 헌신한 고인과 이화여대에 대한 사회적·역사적 평가를 훼손했다"며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김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화여대 동문 역시 김 의원에 대한 고발 의사를 밝혔다.
'이화를 사랑하는 동창 모임'(동창 모임)은 이날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김 의원을 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발인 대표로 김숙희 전 교육부 장관과 김혜숙 전 이화여대 총장이 오는 20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고발장을 제출하기로 했다.
고발인에는 김활란 전 총장 유족 이강옥 씨,유영숙 전 환경부 장관,
fk 믈라다볼레슬라프김금래 전 여성부 장관,나영균 명예교수,호재숙 명예교수,조종남 전 이화여대 총동창회장,
fk 믈라다볼레슬라프최금숙 전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등 동문 1천400여 명이 동참했다.
한편,
fk 믈라다볼레슬라프김준혁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미군정 시기 김활란 전 총장이 운영했던 '낙랑클럽'에 이화여대 졸업생 등을 동원했으며 일부는 공식 매춘부로 활동했던 기록이 미군방첩대 기밀문서에 남아있다"며 "발언의 근거가 없다는 이화학당 측 주장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과거 유튜브를 통해 했던 발언들은 이화여대생 전체에게 모욕감을 주거나 상처를 주기 위함이 아니었고,
fk 믈라다볼레슬라프'김활란'이라는 인물의 친일 반민족 행위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내용이었다"며 "이화학당은 역사학자로서 근거를 토대로 몇 년 전 발언한 내용을 빌미 삼아,
fk 믈라다볼레슬라프불순한 의도로 선량한 동문을 이용해 의정활동을 방해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2022년 8월 유튜브 채널 '김용민TV'에서 "종군 위안부를 보내는 그런 것에 큰 역할을 한 사람이 바로 김활란이다.미군정 시기에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군 장교들에게 성 상납시키고 그랬다"고 발언한 사실이 총선 기간에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